에듀채널

가정의달 할인 이벤트

뉴스

건설안전기사필기 정재수강의로 완벽학습 시작!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01. 12



건설업계에서는 일정한 근로자와 공사금액 기준이 있으면 무조건적으로 안전관리자를 채용 야하는 의무가 있습니다. 이는 일자리가 생겼다는 의미도 포함되있습니다. 건설안전기사가 되기 위해서는 자격증이 반드시 있어야 채용하는 곳에 이력서를 넣을 수있습니다. 건설업에서 일어날 수 있는 사건사고에 대해 대책을 마련하고 안전한 작업환경을 만들면서 기술적인 사항을 관리하며 각종 업무를 수행하는 것을 하게됩니다. 자격증 준비 전에 알아보아야하는 것은 응시자격입니다. 건설쪽에서 일을 했거나 관련 지식이 있을법한 학과출신, 기술자격 소지자들에 한해 자격이 주어지기에 이를 먼저 살펴보아야합니다. 2021년 올해 시험은 각 3번의 필기와 실기가 있습니다. 1회에 해당하는 시험은 종료되었으며 2회 필기는 5152회 실기 710일부터 233회 필기는 9123회 실기는 1113일부터 26일입니다. 올해 안에 건설안전기사자격증을 취득하고 싶지만 어떤 방법으로 공부를 해야하는지 막막하다면 집중해주기바랍니다! 정재수강사와 함께하는 수업은 건설안전기사필기부터 실기까지 단숨에 합격점까지 도달할 수있도록 체계적인 학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건설안전분야 1위 강사로 정재수 강사님은 많은 합격생들을 배출하고 현재 응시생도 나날이 더 많아 지고 있습니다. 정재수 강사님은 대기업과 각종 교육에서의 경력이 있으며 합격생을 보면 증명할 수있는 실력있는 강사입니다. 자격증을 한번에 준비하기에는 정보를 알고있는 전문인과 함께 준비하는 것이 아주 큰 도움을 받을 수있는 방법입니다.


건설안전필기부터 준비해야하는 자격증으로 더 좋은 조건으로 공부하기위해 인강에서는 특별혜택을 제공해드립니다. 무제한으로 수강을 하면서 공부할 수있으며 모바일로도 수업을 볼 수있는 편리함과 고화질의 강의로 시각자료와 칠판을 선명하게 볼 수있는 온라인강의입니다. 1등강사 정재수와 수업을 하면서 필요한 것은 일대일로 질문을 하면서 강의를 들을 수있어 관리 받으면서 실력을 키울 수 있는 온라인 학습이죠. 현재 20년도에 나온 시험 해설과 자료들이 업로드되어있어 참고하여 21년 시험 대비할 수있습니다. 정재수 수업은 바로 체계적으로 학습을 하기때문에 건설안전기사필기 수업을 더 완벽하게 마스터할 수있습니다. 미리 짜여진 계획대로 수업을 듣다보니 빠짐없이 이론과 문제를 풀어갈 수있어 시간을 더욱더 효과적이게 쓸 수있습니다. 이때까지의 시험치는 과정들을 보고 알아낸 필요한 학습과정만을 담았으며 이론부터 예상문제, 기출문제, 실기에서의 필답형 이론, 작업형 이론, 필답형·작업형 기출문제풀이로 단계적인 학습을 할 수있습니다. 완벽합격반을 수강하시면 건설안전기사필기부터 실기까지 몽땅 준비할 수있습니다. 건설안전기사필기와 실기는 정 수가 직접 만든 수험서로 수업을 들을 수있습니다.

출제경향을 완벽하게 반영한 책으로 강의와 들으면 더 뛰어난 학습효과를 볼 수있습니다. 백과사전식의 상세해설이 들어있어 상세한 해설을 보면서 참고할 수있고 강의를 들으면 더 이해력을 높여 모르는 부분을 꼼꼼하게 채워갈 수있습니다. 교재 속에 들어있는 문제들은 건설안전기사필기 문제에서 자주 나오는 문제들이 들어있어 참고하기 좋으며 이론들도 가독성 높여 작성이 되어있어 스스로 공부하면서 건설안전기사필기 이론을 파악하기 좋은 조건입니다. 정재수와 함께한다면 어려운 건설안전시험도 꾸준히 따라와준다면 거뜬하게 합격할 수있습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최신개정법령이 반영된 교재와 강의를 들으면서 최신 내용에 맞춰 공부를 하고 문제들은 기출문제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예상문제를 풀어보면서 어떤 유형의 문제들이 있는지 난이도는 얼마만큼인지 알아보며 실력을 키울 수있습니다. 자신의 실력을 제대로 점검하는 방법은 바로 기출문제를 풀어보는 방법입니다. 인강에서 제공해드리는 기출문제를 풀어보면서 부족한 실력은 어느부분인지 캐치하여 중요한 시험날에 실수없이 실력을 발휘할 수있도록 단단히 대비하여 원하는 결과를 얻기 응원하겠습니다.

 

 
 

권현주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많이 본 뉴스

인기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