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공인자격증인 cs리더스관리사 자격증은 cs산업 중요성이 높아져 취업 및 승진시 가산점 혜택, 서비스 분야 기업, 관공서, 은행 등에서 신입 및 경력직 채용시 가산점 부쳐, 인사고과 반영이됩니다. 서비스분야 종사자라면 반드시 취득해야 할 서비스업 필수 자격증으로 기업체 및 기관에서 신입 · 경력사원 채용이나 인사고과 반영시 가산점 부여. 특히 국가지방자치단체, 정부투자 기관, 정부부처소관 기업체 등에 취업할 경우 채용, 보수, 승진, 전보, 신분보장 등에서 취업시 우대받을 수있습니다.
cs리더스관리사 자격은 (사)한국정보평가협회가 주관하는 국가공인 자격으로 2009년 지식경제부로부터 국가공인 인증을 받은 고객만족 서비스 분야 자격증입니다. 고객만족 서비스의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실제 생활과 비즈니스에서 효율성과 실용성을 달성하기 위해서 cs기획, 고객응대, 고객감동을 극대화할 수있는 실무적 지식능력을 평가하는 것입니다.
cs관련 민간 자격증과 달리 국가공인 cs리더스자격은 경영기법, 마케팅 실무, 컨설팅, 고객만족서비스 전략, 리더십 등 사업 전반에 실질적으로 적용이 가능한 내용을 평가해 즉시 전력으로 투입 가능한 인재양성을 목적으로 하고있습니다. 오늘날 국제화시대와 정보화 산업의 발달은 기업경영 환경의 급변과 더불어 경제수요의 중심인 고객의 요구와 니즈가 다양해지는 가운데,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키기위해 고객만족 교육과 운영의 중요성이 더욱더 증가되고있습니다.
이와같이 중요한 고객만족경영은 고객이 고령화, 편협화됨에 따라 훨씬 더 많은 요구를 갖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고객만족이라는 부문이 점차 기업 경영에 있어 재무, 마케팅, 인사 등과 같이 하나의 기능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는 현 추세에 비추어보아 고객만족에 대한 전문성을 가지고있는 체계적인 교육과 경영인이 절대적으로필요하게 되었습니다
cs리더스관리사는 다양한 고객의 입장에서 고품질 서비스의 필요성과 역할에 부합되도록 직무를 정의하고, 비즈니스 경쟁력 향상을 위한 서비스체계 구축 기반 마련에 기여함으로써 고객중심의 산업화 시대에 부응하는 고객만족 서비스의 기반이 될것입니다.
cs리더스관리사시험은 총 3과목을 응시하게됩니다. cs개론 - 고객만족 60%, 서비스 이론 40%, cs전략론 - 서비스 분야 50%, cs 활용 50%, 고객관리 실무론 - cs 실무 50%, 고객관리 30%, 컴퓨터활용 20%입니다. 시험은 객관식으로 출제되며 과목별 30문항씩 총 90문항을 90분이내에 풀어야합니다. 전과목 100점 만점에 60점 이상이면 합격입니다. 단, 과목당 40점 미만이면 과락으로 불합격처리됩니다.
cs리더스관리사를 단기간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있는 cs리더스관리사인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cs리더스관리사인강은 백서연, 정수연 교수님의 강의로 진행됩니다. 두 교수님은 오랜 강의 경력이 있으신 베테랑 교수님으로 독보적인 핵심 강의로 단기 합격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최신 출제경향에 맞춘 강의로 단기 합격에 맞춘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시험에 출제되는 기본개념을 정립하고 단원별 주요 핵심이론을 완벽정리하는 기본이론 총 45강과 과목별 총 200선 문제풀이 문제별 핵심적인 해설강의인 문제풀이 총 30강, 과목별 출제 예상문제 + 적중 모의고사 문제풀이, 문제별 상세 설명 및 핵심적 해설강의 특강 총 12강입니다.
cs리더스관리사인강 교재는 cs리더스관리사 한번에 끝내기 교재로 단기간 합격에 필요한 핵심이론 완벽정리, 단원별 출제 예상문제 수록, 적중모의고사 수록, 단원별 핵심 출제포인트 수록이 되어있습니다. cs리더스관리사인강 교안자료 (핵심이론 + 문제 200선) 파일도 함께 제공받아 보다 꼼꼼하고 효과적으로 시험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cs리더스관리사인강은 FULL HD 고화질 강의로 제공되며, 강의교재도 무료제공 받을 수있습니다. 수강기간내 횟수제한없이 무제한으로 반복수강이 가능하며 모바일 강의도 제공받을 수있어서 어디서든 간편하게 스마트폰으로 충분한 반복학습을 통한 시험 준비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