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리더스 관리사 자격 정보에 대한 궁금증 바로 해결하기!- CS리더스관리사 자격증은 한국정보평가협회가 주관하며 지식경제로부터 국가 공인 인증을 받은 고객 만족 서비스 분야 자격증입니다. 고객 만족 서비스의 전문지식을 기반으로 실제생활과 비즈니스에서 효율성과 실용성을 달성하기 위해서 CS기획, 고객응대, 고객감동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실무적 지식 능력을 평가하고 있어요
기존에 시행하던 CS관련 민간 자격의 경우는 단순한 매너, 예절 등에 한정했지만 국가공인 CS리더스 자격은 경영기법, , 고객만족 서비스 전략 등의 사업 전반에서 실질적으로 활용 할 수 있는 내용을 평가하여 즉각 전력으로 투입 가능한 인재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고객만족 서비스 전략 등의 사업 전반에서 실질적으로 활용 할 수 있는 내용을 평가하여 즉각 전력으로 투입 가능한 인재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CS리더스 관리사 필요성- 국제화 시대화 정보 산업이 발달하면서 기업 경영 환경 급변과 함께 경제의 수요의 중심인 고객의 요구와 니즈가 다양화하는 가운데, 고객의 요구를 만족 시키기 위해 고객 만족 교육과 운영의 중요성이 점점증가하고 있는데요. CS리더스관리사는 여러 고객의 입장에서 고품질 서비스의 필요성과 역할에 부합하도록 직무를 정의하고, 비즈니스 경쟁력 향상을 위해서 서비스 체계 구축 기반에 이바지 하여 고객 중심 산업화 시대에 부응하는 고객 만족 서비스의 기반이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CS리더스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하면 국가 자격 취닥자와 동일한 대우를 받을 수 있으며 취업과 이직 시 공식적 역량을 증명 할 수 있습니다
CS리더스 관리사 시험 방법 및 종목- CS리더스관리사 자격을 얻기 위해서는 응시자격 없는 필기 시험을 합격해야 하는데요. CS리더스관리사시험은 객관식 5지 선다형으로 3종목을 30문제씩 90문항을 평가하고 있고 시험 시간은 90분이 주어지고 있어요 합격 결정 기분은 전 과목 평균 100점 만점에 60점 이상이며 과목 중 단일 과목 획득 점수가 40점 미만인 경우 불합격이기 때문에 과락을 피하고 평균 점수를 맞춰야 합니다 CS리더스 관리사 시험 준비법 추천 시험 종목을 살펴보면 CS개론,CS전략론, 고객관리 실무론입니다. CS개론은 고객만족60%+서비스이론40%, CS전략론은 서비스분야50%+CS활용50% 고객관리 실무론은 CS실무50%+고객관리30%+컴퓨터활용20%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CS리더스관리사시험은 매달 한번씩 시행되고 있는데요! 1월 시험은 종료되었기 때문에 가장 빠른 2월시험을 준비해야 합니다. 2월 시험은 2월12일에 시행될 예정이고 3월시험은 3월12일입니다 CS리더스관리사 시험을 빠르게 준비하고 싶다면 단기간에 합격 점수를 완성 할 수 있는 온라인 강의 도움을 받는 것을 추천하는데요. 추천하는 수업은 기본이론>문제풀이> 특강의 체계적인 단계학습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곳 강의는 효율적인 학습을 위한 여러 혜택일 지원하고 있는데요. 빠른 합격을 완성하고 싶다면 추천 학습법을 참고하시길 바라며 활용도 높은 CS리더스관리사에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