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판매량 10만 부 돌파!
〈마법 소녀 루오카〉 작가의 신작 판타지 시리즈!
환상적인 마법과 우정의 세계로!
〈이웃집 마법 소녀 메이플〉은 〈마법 소녀 루오카〉 시리즈로 국내 독자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은 미야시타 에마의 신작 판타지 시리즈이다. 시리즈의 시작을 여는 첫 번째 이야기 《사라진 지우개와 마법 열쇠》가 출간되었다.
어느 날 우리 옆집에 마법사가 이사 왔다는 재미있는 설정을 바탕으로, 마법사 소녀와 평범한 여학생의 비밀스러운 우정 이야기가 펼쳐진다. 주인공인 메이플은 마법 학교 4학년인 마법사 소녀로, 마법 생물에 푹 빠져 있다. 늘 덜렁대며 정리 정돈에는 꽝인 메이플은 중요한 시험을 볼 때 꼭 필요한 마법템을 잃어버리고, 그걸 찾기 위해 인간계로 내려오게 된다. 메이플의 옆집에 사는 카에데는 우연히 메이플이 흘린 열쇠를 줍게 되고, 홀린 듯 마법의 세계로 발을 들인다.
인간과 마법사라는 차이 말고도 정반대의 성격을 지닌 두 소녀의 앞에 어떤 비밀스러운 이야기들이 펼쳐질까? 마법 소녀 메이플과 인간 소녀 카에데의 시점에서 각각 진행되는 이야기는 빠른 전개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아기자기하고 예쁜 그림 역시 이야기에 흠뻑 빠져들게 한다.
두 소녀의 우정과 성장을 그린 판타지 소설 〈이웃집 마법 소녀 메이플〉은 소녀 독자들에게 가슴 두근거리는 모험과 무한한 상상력을 선물한다. 또한 나와 다른 친구를 이해하고 협력해 나가는 모습은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