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묵을 원하는 자, 모두가 공범이다!
통영지검 근무를 마치고 대검찰청 형사법제단에 합류하게 된 황시목.
검경수사권 조정이라는 최전선의 대척점에서 다시 만난
고독한 검사 황시목과 행동파 형사 한여진.
자살인지 타살인지 알 수 없는 해묵은 사건들이 수면 위로 떠오르고
이를 뒤쫓던 현직 검사 서동재가 납치되면서
다시금 펼쳐지는 치밀한 두뇌게임!
의문의 사건들은 회를 거듭할수록 복잡하게 얽히면서
사건을 은폐하려는 내부 인물들의 윤곽이 드러나려 하는데….
시즌 1의 화제성과 작품성을 뛰어넘는
또 하나의 고급 스릴러 tvN <비밀의 숲 시즌 2>!
동시간대 최고 시청률을 올리며 방영 중인 tvN 화제의 드라마 <비밀의 숲 시즌2> 대본집이 출간을 앞두고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전2권으로 이뤄진 대본집은 ‘시즌1’ 때와 마찬가지로 많은 시청자들이 출간을 기다려온 핫 아이템이다.
<비밀의 숲 시즌1>이 2017년 대한민국에서 실제 화두로 떠오른 “검찰 개혁”이라는 주제를 전면에 내세워 거침없이 나아갔다면, <비밀의 숲 시즌 2>는 2020년 현재 가장 첨예하게 대립 중인 ‘검경 수사권 조정’이라는 묵직한 주제를 내세워 또다시 진실을 향한 끈질긴 탐구를 이어간다.
스피디한 전개, 다층 구조로 쌓여 있는 사건의 씨줄 날줄, 압축적인 대사와 인물 관계도 등 영상만으로는 따라가기 벅찬 지적 드라마의 진짜 매력을 작가판 대본집에서 확인해보자.
방송되지 않은 미공개 씬까지 포함된, 작가판 대본집 출간!!
드라마를 ‘보는’ 재미에서 그치는 게 아니라 ‘읽는’ 재미로까지 영역을 확장시킨 <비밀의 숲 시즌 1> 대본집. 이미 3년 전 종영한 드라마임에도 지금까지 분야 최정상을 지키며 명품 스테디셀러의 위엄을 뽐내고 있다. <비밀의 숲 시즌 2 대본집> 역시 쫄깃하고 지적인 스토리, 흡입력 있는 전개, 탄탄한 구성, 허를 찌르는 반전 등을 모두 담은 명품 드라마로, 활자 하나하나를 천천히 음미하며 읽는 고급스런 독서 경험을 선물할 것이다.
드라마에서 미처 발견하지 못한 숨겨진 복선과 복잡한 인과관계의 실타래를 하나하나 풀어가며 읽는 재미가 남다르다. 방송에선 편집된, 미공개 씬을 찾아보는 재미는 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