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MA란 무엇일까요?
생물학적으로 확인되지 않은 생명체를 미확인 생물이라 하는데, UMA는 이것을 영어로 번역한 ‘Unidentified Mysterious Animal’의 머리글자를 따서 만들어진 호칭입니다. 100년 전, 혹은 그 이전부터 세계 각지에서 목격 정보가 보고되고 있답니다. 모습은 각각의 UMA에 따라 다른데, 공룡의 형상을 한 생물에서 공상에 가까운 모습의 생물까지 매우 다양합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많은 사람들이 UMA의 존재를 연구, 조사하고 있습니다. 『초강력! 세계 UMA 미확인 생물 대백과』는 여러분에게 그 결과와 정보를 소개하는 책입니다.
수수께끼에 싸인 UMA의 정체를 밝힌다! 전 세계의 미확인 생물이 한 권에!
『초강력! 세계 UMA 미확인 생물 대백과』는 전 세계 곳곳에 서식하고 있다고 알려진 미확인 생물들을 소개합니다.
본문에서는 UMA를 총 4가지의 유형으로 나눕니다. 육상에서 생활하는 UMA, 인간과 비슷한 모습을 한 UMA, 수중에서 생활하는 UMA, 이상한 형태의 UMA로 나누어서 UMA에 대해 설명합니다.
본문의 구성에 대해 살펴보면,
[UMA의 그림]은 UMA의 대표적인 모습을 생생하게 그린 그림입니다. [해설]은 UMA의 특징과 목격 정보를 소개합니다. [UMA 사건 수첩]은 목격 증언을 바탕으로, UMA가 나타난 상황과 관련 자료를 소개합니다. [UMA 데이터]는 UMA의 레어도(희귀성), 몸길이, 모습, 특징, 국가·지역, 장소, 가설과 관련된 자료를 정리하여 보여 줍니다.
그리고, ‘위험한 UMA 랭킹’, ‘거대 UMA 랭킹’, ‘UMA였던 생물’ 등 본문에서는 다루지 않은 다양한 내용을 여러 코너를 통해 소개하여, 책의 내용을 보다 풍성하게 만들었습니다.
아이들의 호기심에 응답합니다
미확인 생물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싶어도, 국내에는 관련 책이 거의 없어 곤란하시진 않았나요? 풍부한 호기심을 책을 통해 충족시켜 본 경험이 있는 아이라면, 다시 그러한 경험을 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게 됩니다. 그래서 다시 책에 관심을 가지고, 책과 친해지는 독서의 선순환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아이들이 갖는 무궁무진한 호기심을 『초강력! 세계 UMA 미확인 생물 대백과』가 채워 줄 것입니다.
압도적인 박력의 환상 세계가 펼쳐진다!
『초강력 일러스트 백과 시리즈』
비주얼에 민감한 어린이들을 위해 올컬러의 환상적 일러스트로, 요괴, 공룡, 미확인 생물 등의 독특한 소재를 자세히 다룬 흥미진진한 백과 시리즈입니다. 세계 각국의 강력한 요괴는 물론, 신비로운 요괴 대국 일본의 요괴, 상상만 해도 무시무시한 공룡, 그리고 미확인 생물들이 끊임없이 동심의 세계를 자극합니다. 생생하게 살아 숨 쉬는 것 같은 일러스트와 엄선된 정보를 함께 보면서 호기심을 채우고 상상력을 키워 보세요. 풍성한 사진과 그림과 함께라면 요괴 박사, 공룡 박사가 되는 것은 시간문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