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았습니다.
사전경제/경영문학만화대학교재과학가정/건강/생활정치/사회어린이여행/지도역사/문화예술/대중문화외국도서외국어/어학
유아인문인물잡지종교청소년취미/레저컴퓨터/IT수험서/자격증학술도서기술/공학초등참고서중/고등참고서전자책
11,000원
9,900 원
2,300원
(제주/도서산간 배송 추가비용:3,000원)
※ 스프링제본 상품은 반품/교환/환불이 불가능하므로 신중하게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1곡. intro?tus(입당송): nocte silente(고요한 밤에)제2곡. kyr?e(기도송)제3곡. sequent?a(속송)1부 dies irae(운명의 날)2부 qu?es ante procellam(폭풍 전의 고요)3부 gradatim(한걸음 한걸음씩)4부 il nome della r?sa(장미의 이름)
밤만 되면 이름 모를 여왕의 꿈을 꾸는 왕세녀 밀라이아.운명처럼 백 년 전 여왕의 몸에 빙의되고 만다.그리고 발견하게 된 여왕의 일기장. ‘왕국을 잘 부탁해요. 이렇게 고개 숙여 간청합니다.’당혹스러워 하는 그녀의 앞에 드리운 암운!“너, 누구냐.”어째서인지 그녀의 정체를 알아본 페르디난드 공작.하지만 위기는 곧 기회!“내게 협력하도록. 그러면 너의 정체를 눈감아 주겠다.”“좋아요. 대신 한 가지 조건이 있어요.”“그게 뭐지?”“나는 당신이 내 정체를 눈감아 주는 것 정도로 그치는 게 아니라 완전무결한 여왕으로 대하길 바라요.”여왕의 이름으로 살아가기로 한 밀라이아와 비밀을 알고 있는 페르디난드 공작.오로지 왕국의 안녕만을 원하던 여왕 글로리아를 위해 두 사람이 연주하는, 여왕을 위한 진혼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