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노락만의 감성으로 펼쳐내는 문어 이야기
아노락 매거진의 이번 주제는 다채로운 모양과 매력으로 우리를 사로잡은 생명체 “문어”입니다. 문어는 재미있는 생김새뿐만 아니라, 흥미로운 특징들로 우리의 상상력을 자극해요. 문어가 공룡보다 오래됐다는 사실을 아나요? 문어의 피가 파란색이라는 사실은요? 게다가 문어가 가진 8개의 팔은 엄청나게 똑똑해서 제각기 무언가를 만지고, 냄새 맡고, 탐색할 수 있답니다. 문어에 관한 놀라운 사실들을 배우면서 생명체의 경이로움을 다시금 깨닫는 시간! 아노락이 펼쳐내는 기발하고 유쾌한 문어 이야기를 통해 여러분의 상상력이 마구마구 샘솟길 바라요.
쓰고, 그리고, 색칠하며 완성하는 영국식 창의 미술 워크북
아노락 매거진을 6세부터 9세 어린이들의 독창적인 창의성 교재로 활용할 수 있어요. 특별히 이번 아노락 8호는 메인 주제인 ‘문어’에 관한 이야기 이외에도 여러 가지 흥미롭고 창의적인 콘텐츠들을 포함합니다. 오렌지 데이, 그림자 드로잉 등 기발한 놀이 방법을 탐구하기도 하고, 토론을 통해 나만의 생각을 이야기하는 시간도 가질 수 있죠. 쉽고 재미난 게임 코너와 알록달록 색칠하는 지면도 준비되어 있어요. 일러스트레이터들의 멋진 그림과 이야기를 접하고, 능동적으로 떠오르는 상상들을 자유롭게 표현해 봄으로써, 우리 아이들의 감성과 예술성이 쑥쑥 자라날 거예요. 아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스케치북이 되어 줄 아노락 매거진과 함께해요!
★아노락을 먼저 접한 부모님과 선생님들의 리뷰★
“창의적인 미술 활동부터 아이의 자발적인 참여를 돕는 활동들까지 이보다 더 알찰 수는 없어요.”
“어린이 수준에 맞는 시사상식, 유머, 음악, 과학, 요리 등 다양한 분야의 이야깃거리들이 가득해요.”
“아노락을 펼치면 아이들과 함께 현대미술 전시회에 온 듯한 기분이 들어요.”
“아이가 한 번 보면 한 시간을 넘게 집중해요. 엄마표 미술을 하는 부모님들에게 강력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