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다란 덩치와 귀여운 생김새! 다양한 곰들의 매력 본격 탐구!
-열여섯 번째 이야기!
《에그박사 16》에서는 에그박사, 양박사, 웅박사가 어릴 적 좋아했던 친구, 판다 사육사 반다솜을 만나러 설레는 마음을 안고 중국 청두로 떠나게 됩니다. 서툰 감정 속에서 이어지는 특별한 생물 탐험! 그 첫 번째 생물은 ‘대왕판다’입니다. 검은색과 흰색 털이 조화를 이루는 귀여운 매력을 선보이지요. 뿐만 아니라 굵고 긴 꼬리를 가진 ‘레서판다’, 가슴에 반달무늬가 선명한 ‘반달가슴곰’ 등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다양한 곰들을 만나게 됩니다 저마다의 독특한 매력을 지닌 곰들을 만나러 가 볼까요?
자연·생물 콘텐츠 인기 키즈 크리에이터, ‘에그박사’
’에그박사’는 생생한 자연 생물 콘텐츠로 자리매김한 인기 키즈 크리에이터로, 에그박사, 양박사, 웅박사가 모여 도시에서 쉽게 만날 수 없는 신비롭고 놀라운 자연 생물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특히 살아 있는 신기한 곤충들과 동물들을 생생하고 재미있는 영상 콘텐츠로 풀어 내어 자연 생물에 호기심이 가득한 어린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도서 구성
생생한 ‘에피소드’와 똑똑한 ‘워크북 활동’
《에그박사》는 만화로 풀어 낸 생생한 관찰 에피소드와 똑똑한 워크북 활동, 에그박사의 제작 일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에그박사 16》에는 다양한 곰들을 만나는 에피소드 만화로 수록되어 있고, 중간중간 ‘생물 찾기 놀이’, ‘생물 도감 그리기’, ‘관찰 보고서 작성하기’ 등 다양한 워크북 활동과 에그박사 영상 제작 일기가 수록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