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을 그리는 것이 이렇게 즐거울 수가...
보기만 해도 실력이 좋아지는 마법의 책!”
_사이토 나오키(일러스트레이터, 《잘 그리기 금지》 저자)
“저도 모르게 모사(模寫)하고 싶어지는 본보기가 가득합니다.”
_요시다 세이지(일러스트레이터, 《이야기의 집》 저자)
“복잡해 보이는 모든 것들을 이렇게 간단하게 그리는 방법이 있었다니!
놀라움의 연속입니다.”
_효 고노스케(포켓몬 카드 공인 일러스트레이터)
“끝없이 영역을 확장해 나가며 친절히 가르쳐주는데 정말 경이롭습니다.
혼자 터득하기 어려운 정보와 팁들이 가득이라
구비해 놓고 두고두고 공부하면 정말 좋은 책이라 생각해요!”
_익명의 자료계(트위터)
모든 사물의 원리와 그리는 법을 철처히 단순하게 설명한
궁극의 Tips & 자료집
백과사전처럼 수많은 드로잉 튜토리얼을 다루는 이 책의 특징은, “아무리 복잡한 모티프라도, 철저히 단순화해 생각하고 그리는 방법을 해설한다”는 것입니다. 즉 그리는 방법의 원점(본질)을 해설하는 책입니다. 그리는 방법의 기본을 앎으로써, 그릴 수 있는 일러스트의 레퍼토리가 증가하는 것은 물론, 거기로부터의 파생(베리에이션)이나 독자성(오리지널리티)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숨겨진 디테일을 발견하여 작품의 완성도를 높인다
이 시리즈는 디테일의 가치를 찾아낼 수 있는 정신에서 탄생했습니다. 아티스트인 당신의 능력을 높여줄 아이디어와 방법을 모든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하나의 작은 디테일을 바꾸는 것만으로도 작품의 완성도가 높아지는 걸 직접 따라 그려보면서 확인하세요.
다양한 캐릭터, 자연물, 세계관 구축을 위한 다양한 오브제와 화면 구성 팁까지
전 세계 일러스트레이터가 참여하고 애용하는 일러스트 백과사전
이번 vol.6에서는 사람의 머리뼈, 흉곽, 앞톱니근 등 캐릭터의 각 부위를 그리는 방법부터 호랑이 머리, 해파리, 통나무, 이끼, 설경의 색 등 자연의 세계, 서부 개척 시대 건물, 텐트, 관 등의 인공물 그리고 정글의 구도, 만화 컷 분할 등 레이아웃&구도. 이렇게 7개 다양한 분야의 100여 가지 주제를 다루며 이를 깊이 있게 그려내는 데 도움이 되는 그림 기법을 다양한 예시와 함께 담고 있습니다.
권이 거듭될수록 더 다양하고 깊이 있는 소재와 디테일을 다루고 있는 《로렌조의 드로잉 튜토리얼》 시리즈는 앞으로도 계속 출간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