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최고의 유아 창의성 미술 교재로 인정받는 닷 시리즈
창의력을 키우는 데 가장 중요한 시기, 3-6세를 위한 프리미엄 창의미술 콘텐츠!
닷은 3세부터 6세 유아를 위한 창의성 미술 교재예요. 2015년 영국에서 처음 출간된 닷은 아노락과 마찬가지로 광고와 과월호가 없는 주제별 잡지예요. 매호 하나의 주제를 선택해 풍성한 일러스트와 액티비티들로 알찬 구성을 선보여요. 어른들이 보는 매거진은 많지만, 아이들을 위해 만들어진 매거진은 찾아보기 어려웠어요. 유럽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창의적인 유아 일러스트 매거진 닷을 공식 한국어판으로 경험해 보세요! 그저 읽기만 하는 매거진이 아니라 그리고, 오리고, 만들며 아이들이 능동적으로 놀이 활동을 펼칠 수 있는 워크북 형태의 매거진이에요. 닷과 함께 집에서도, 학교에서도, 학원에서도 쉽고 재미있게 창의미술 수업을 진행해 보세요. 소중한 우리 아이의 창의력과 감성이 자연스럽게 길러질 거예요.
봄, 여름, 가을, 겨울! 어떤 계절이 좋아?
닷만의 감성으로 펼쳐내는 ‘계절 이야기’
계절은 왜 바뀌는 걸까요? 봄에는 무슨 냄새가 날까요? 여름에는 어디서 어떤 소리가 들릴까요? 가을에는 어떤 색깔을 볼 수 있을까요? 겨울에 필요한 물건은 무엇일까요? 이번 닷 ‘계절 이야기’에서는 계절을 감각하고, 관찰하고, 표현하는 힘을 키울 수 있어요.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은 단지 날씨가 달라지는 것이 아니에요. 계절마다 피는 꽃이 다르고, 하늘빛이 바뀌고, 필요한 옷차림도 달라지죠. 이런 변화를 알아차리는 관찰력은 아이의 인지력과 감수성을 쑥쑥 키워줘요. 이번 닷에서는 계절이 생기는 원리를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고, 계절에 따라 바뀌는 날씨를 아이의 눈높이에서 풀어냈어요. 기상학자처럼 일주일 동안 날씨를 기록해 보고, 사계절 나무를 꾸미며 관찰해 보고, 계절에 필요한 물건을 고르며 생활과 연결된 배움을 경험할 수 있어요. 우리의 생명을 위험하는 기후위기 시대에, 계절의 흐름을 이해하는 것만큼 중요한 일은 또 없을 거예요. 닷과 함께 계절을 느껴 보세요. 아이의 일상에 자연의 리듬이 스며들고, 함께 걷는 모든 계절이 더욱 특별하게 느껴질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