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듄〉의 새로운 세계를 경험하라!
최고의 SF 블록버스터 〈듄〉의 압도적 비주얼과 예술적 감동을 담은 단 한 권의 책!
《듄: 더 포토그래피》는 영화 〈듄〉의 공식 스틸 사진작가 치아벨라 제임스가 드니 빌뇌브 감독의 독보적인 영상 세계관을 감각적으로 포착해 낸 공식 포토북이다. 책의 시작과 끝에는 영화의 총괄 프로듀서 타냐 라푸앵트의 서문, 레이디 제시카 역의 레베카 퍼거슨의 추천의 글 그리고 소설 《듄》의 작가 프랭크 허버트의 아들이자 시리즈를 이어 집필 중인 브라이언 허버트의 후기가 실려 있어 포토북의 완성도를 한층 높인다.
소설을 가장 완벽하게 실사화했다는 평을 받는 드니 빌뇌브의 〈듄〉 세계관을 그대로 옮겨온 이 포토북에는 촬영 기간에 포착된 수천 장의 사진 중 엄선된 이미지들이 담겨 있다. 촬영 현장에서 마주한 웅장한 풍경부터 티모시 샬라메, 레베카 퍼거슨, 오스카 아이삭, 조시 브롤린, 젠데이아 콜먼 등의 배우들과 드니 빌뇌브 감독 및 제작진들의 생생한 순간까지 만날 수 있으며, 치아벨라 제임스의 사진 철학 또한 엿볼 수 있다. 《듄: 더 포토그래피》의 감동적이고 시각적으로 놀라운 요소들은 독자들을 흥미진진한 영화 제작 현장의 중심으로 안내할 것이다.
먼지 가득한 요르단 계곡부터 노르웨이 해안까지,
〈듄〉의 시각적 세계를 완성한 6개월의 여정이 펼쳐진다!
《듄: 더 포토그래피》는 영화 〈듄〉의 장대한 비주얼뿐 아니라, 그 이면에 담긴 제작진의 열정과 현장의 이야기를 오롯이 담아낸 공식 포토북이다. 저자이자 영화의 공식 스틸 사진작가인 치아벨라 제임스는 수개월에 걸친 촬영 여정을 통해 마주한 감정과 고민, 예술가로서의 철학을 사진과 글로 풀어냈다. 와디 럼 사막(요르단), 오리고 스튜디오(헝가리), 아부다비 사막, 노르웨이 해변 등 영화의 주요 로케이션에서 직접 촬영한 장면들은 화면 너머의 세계를 생생하게 비춘다. 스크린에서는 미처 담기지 못한 배우들의 자연스러운 순간들, 스태프들의 작업 과정, 그리고 거대한 세계관이 완성되기까지의 과정은 이 책을 단순한 사진집이 아닌, 영화 〈듄〉의 비주얼 아카이브로 자리매김하게 한다.
SF 영화사에 길이 남을 위대한 프로젝트의 여정을 가장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는 유일한 기록인 《듄: 더 포토그래피》를 통해, 〈듄〉의 장엄한 세계관과 제작 현장의 생생한 순간들을 함께 느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