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년 전통의 영국 맥밀런과 사파리 출판사의 만남!
자꾸자꾸 읽고 싶은 쫄깃쫄깃한 즐거움, 〈맥밀런 월드베스트〉!
어린 시기에 읽은 그림책은 아이가 성장하는 동안 판단과 사고의 소중한 밑거름이 됩니다.
특별히 3세 이후부터는 아이가 많은 정보를 흡수하고 사회성을 키워 나가는 황금기예요. 그래서 이때 그림책을 많이 접하면 언어 표현이 풍부해져서 서서히 읽기 독립을 할 수 있어요.
〈맥밀런 월드베스트〉는 1843년에 설립된 이후 180여 년 동안 수준 높은 출판의 역사를 이어온 전통의 영국 출판사 맥밀런과 사파리가 컬래버한 완성도 높은 고퀄리티 그림책 시리즈입니다. 맥밀런 출판사는 역사상 가장 유명한 어린이 문학의 고전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와 〈정글북〉을 최초로 출간한 출판사이자 다수의 인기, 수상 작가들을 보유한 세계적인 출판사예요.
〈맥밀런 월드베스트〉는 보드북을 떼고 본격적으로 책 읽기에 진입한 아이를 위해 적절한 글밥과 다양한 주제 그리고 직관적이면서도 고급한 다채로운 일러스트로 아이의 눈과 호기심을 사로잡습니다. 또한 다양한 종이 플랩과 타공 등의 액티비티가 포함된 그림책들로 전혀 지루할 틈이 없어 아이 스스로 독서할 수 있는 읽기 독립에도 안성맞춤입니다. 전 세계 어린이들과 함께 자꾸자꾸 읽고 싶은 즐거운 그림책 〈맥밀런 월드베스트〉를 읽으며 나에 대해 이해하고 탐색의 범위를 주변 환경으로 확장하는 기회를 제공해 주세요!
독특한 개성과 에너지가 넘치는 작가 벤 뉴먼!
벤 뉴먼은 대담한 형태와 밝은 색감, 장난기 넘치는 캐릭터로 친근함을 더하는 현대적인 스타일의 일러스트레이터예요. 그는 테이트 모던 갤러리, BBC 라디오, 애플, 구글과 뉴욕 타임즈 등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영역에서 그림 작업을 하며 뛰어난 역량을 발휘하고 있지요. 상업적인 작업과 함께 순수 미술 작업과 전시도 하는 에너지 넘치는 작가입니다.
작가가 오랜 친구이자 과학자인 윌리먼 박사와 함께 만든 ‘우주 고양이(Professor Astro Cat’s)’ 시리즈는 전세계 24개 이상 다양한 언어로 번역될 만큼 인기를 끌었어요. 작가는 앞서 발간한 시리즈에서 쌓았던 탐구심과 창의성, 경험을 《마음대로 만들어 보는 우주 로켓》에 고스란히 녹여 냈지요. 책장마다 펼쳐지는 기발하고 멋진 다양한 우주 로켓과 화성 탐사차로 아이들에게 상상과 창의의 힘을 선사해 주세요.
‘탐색과 탐구’로 생각을 키우며 ‘상상력’을 자극하는 그림책
《마음대로 만들어 보는 우주 로켓》은 아이 성장의 가장 기본이자 중심인 ‘나와 생활’, ‘가족과 친구’, ‘사회와 인성’, ‘자연과 환경’에서 한 발 더 나아간 ‘탐색과 탐구’로 생각의 범위를 확장한 그림책이에요. 그 속에서 ‘상상력’을 최대로 자극해 주지요. 아이가 건강한 사회의 일원으로 성장하려면 탐색 범위의 점진적인 확장이 중요해요. 이 그림책은 적절한 시기에 그림책을 통한 간접 경험으로 탐색과 탐구의 호기심을 충족하고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도록 도와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