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 「커커스리뷰」 ‘올해 최고의 책’ 선정
★ 아마존 ‘Teacher’s pick’, ‘Editors’ pick’ 선정
말썽꾸러기 고양이와의 좌충우돌 첫 만남!
“작은 고양이와 완벽한 친구가 될 수 있을까?”
개성 넘치는 영웅과 독특한 몬스터, 신나는 모험 이야기로 가득한 『복면공주』가 열한 번째 이야기로 돌아왔다. 매그놀리아 공주는 귀여운 고양이를 새로운 반려동물로 맞이한다. 고양이에게 어울리는 이름을 붙여주기 위해 ‘귀염둥이’, ‘사랑둥이’, ‘냥냥펀치’, ‘냐옹솜뭉치’ 등 이런저런 애칭을 불러보지만, 고양이는 마음에 들어 하지 않는다. 심지어 고양이는 복면공주가 몬스터와 대결하느라 성을 비운 사이에 공주의 방을 엉망으로 만들어버리기도 한다. 과연 고양이는 몬스터일까? 공주의 친구일까?
어떤 사건이든 슬기롭게 대처하는 복면공주의 문제 해결력은 이번에도 빛난다. 복면공주는 고양이가 원하는 것을 알아내기 위해 고민하고 공부한다. 몬스터와의 대결에서 고양이의 마음을 알아내기 위한 힌트를 얻기도 한다. 귀여운 말썽꾸러기 고양이와 복면공주가 서로를 알아가는 과정을 함께 만나보자!
★ 독자 후기 ★
- 딸이 여섯 살 때부터 복면공주 시리즈를 좋아했고, 지금은 순식간에 다 읽어요. 읽기 쉽고 재밌습니다.
- 복면공주 시리즈를 통해 우리 아이가 독서를 좋아하게 되었어요!
- 화려한 그림과 디자인, 큰 글자로 되어 있어 그림책에서 글밥이 많은 책으로 넘어가기에 좋은 책입니다.
- 세 아이(세 살 여자아이, 다섯 살 남자아이, 일곱 살 남자아이) 모두가 좋아하는 책이에요!
- 공주 슈퍼히어로가 나오는 책을 발견하게 되어 기쁩니다. 정말 재밌고 훌륭한 메시지로 가득하답니다!
‘읽기 독립’ 강력 추천 도서
『복면공주』 시리즈는 읽기 독립 시기의 아이들을 위한 필독서로 자리매김했다. 그림책에서 글밥이 많은 책으로 넘어가는 시기는 아이들의 평생 독서 습관을 좌우하는 매우 중요한 시기다. 이때 좋은 책, 몰입할 수 있는 책을 만났느냐가 중요하다는 말이다. 『복면공주』를 만난 많은 독자들이 ‘한 번 펼치면 멈출 수 없다’라고 말한다. 글밥이 꽤 되는데도 지루할 틈이 없이 몰입할 수 있는 이야기의 즐거움을 담고 있는 것이 바로 『복면공주』 시리즈다.
각 장마다 펼쳐지는 재밌고 생동감 넘치는 삽화는 챕터북을 읽기 시작한 아이들에게 스스로 책을 읽는 재미를 알려주기에 딱 알맞다. 한계 없는 상상력을 기르고 싶다면, 아이의 ‘읽기 독립’을 기대한다면 『복면공주』를 펼쳐보길 바란다.
나답게! 자유롭게!
밝고 씩씩한 슈퍼히어로 이야기
『복면공주』 시리즈는 뉴베리 아너상 수상자인 샤넌 헤일이 남편 딘 헤일과 함께 쓴 책이다. 여기에 칼데콧 아너상 수상자 르웬 팜의 그림까지 더해져 첫 권이 출간되자마자 미국 서평 잡지 「커커스리뷰」의 ‘올해 최고의 책’으로 선정될 만큼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매 권마다 펼쳐지는 짜릿한 모험과 속속 등장하는 영웅들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공주와 슈퍼히어로를 오가며 이중생활을 하는 복면공주는 공주에 대한 편견을 깬 매력적인 캐릭터다. 자기만의 방식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곁에 있는 친구와 동료를 적극적으로 사랑한다. 새로운 모험을 거침없이 즐기는 씩씩한 복면공주 이야기로 어린이 독자들의 용기와 자신감을 충전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