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에게는 작아보여도 하나님은 중요하게 바라보시는 사람! - 임동진(해피아이 국제보육봉사단 단장 )
보육계의 큰 어른, 존재감만으로도 힘이 되는 사람! - 김영옥(어린이집안전공제회 이사장 )
안전공제, 보육교사 처우 개선, 농어촌지역의 어려움 해결, 아이행복카드발급 말없이 실천한 어른! - 유장희(전국법인분과 회장)
소통과 수용의 자세로 지지해 주고 격려해준 소통의 달인 - 고순애(해피아이 부단장, 서울시 영아전담 연합회 회장)
보육의 역사적 의미와 변화, 사회적 역할과 가치 조명으로 보육 정체성을 확립! - 이명숙(좋은나무어린이집 원장)
보육계의 산증인, 국제보육봉사의 선구자! - 이근철(푸른어린이집 원장, 해피아이국제보육봉사단 후원회장)
인생의 목적이 사람을 이롭게 하는 일이라는 것을 가르쳐 준 어른! - 백연순(해피아이국제보육봉사단 이사)
배려와 믿음으로 함께한 날들이 행복했습니다. -윤미숙(예쁜어린이집 원장, 해피아이국제보육봉사단 부단장)
돈이 많아 돕는 것이 아니라 나누고자 하는 마음으로 실천해야…를 가르쳐 준 분! - 강원미(해피아이국제보육봉사단 경기도지부장)
어려운 이웃에게 주님의 참사랑을 가르쳐 준 이 시대의 진정한 의인! - 박희정(대덕읍교회 장로)
일생을 통해 덕인(德人)의 삶을 실천한 선사(善士)! - 최일중(장강신문 논설위원장)
‘나눌수록 커지는 이로움’을 평생 실천한 큰어른! - 최현옥(해피아이 국제보육봉사단 감사)
타인앞에서 교만하지않고 봉사라는 단어안에 남들앞에서 소리없이 움직임을 가르쳐주신 윤덕현 회장님의 진정한봉사정신을 존경합니다 - 신경옥(해피아이국제보육봉사단 전남지부장)
‘기부는 사랑. 사랑의 씨앗을 지금 심어야….’ 라는 회장님의 명언을 통해 많은 사람이 공감하고 함께 실천해 더불어 나가는 선구자. - 문순정(해피아이국제보육봉사단 광주지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