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엄마의 마음으로 전하는 따뜻한 육아 솔루션
부모의 사랑만큼 아이를 쑥쑥 키우는 영양제는 없다. 칭찬과 격려로 아이의 자존감을 키워줘야 한다. 아이를 통해 배우고 성장하는 부모가 되어야 한다. 이 책은 자녀교육 고수 7명의 엄마들이 생생한 육아 경험을 바탕으로 본질 키움의 중요성과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 엄마가 엄마에게: 육아는 기쁨과 행복은 물론, 때로는 막막함과 어려움이 공존하는 특별한 여정이다. 일곱 엄마들이 직접 경험하고 깨달은 육아의 지혜와 노하우를 진솔하게 담아내어, 육아에 지친 엄마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격려를 전한다.
· 7인 7색, 다채로운 육아 이야기: 아이의 성향, 육아 환경, 엄마의 성격 등 모든 것이 다르듯이 육아에 정답은 없다. 일곱 엄마들이 각자의 개성과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육아 솔루션을 제시하며, 독자들이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찾아갈 수 있도록 돕는다.
· 따뜻한 공감과 위로: 일곱 엄마들이 육아의 어려움과 고민을 함께 나누고,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따뜻한 공감과 위로를 전한다. 엄마들이 겪는 현실적인 어려움에 깊이 공감하며,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 차별화된 콘텐츠: 육아는 모든 엄마들의 공통된 관심사이자 고민이다. 아이의 발달 단계, 훈육, 교육, 놀이, 건강, 정서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와 노하우를 제공하는 이 책은 실제 엄마들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작성되어 독자들에게 더욱 현실적이고 공감 가능한 내용으로 채워져 있다.
따라서 획일적인 육아 방식에서 벗어나 아이의 개성과 상황에 맞는 유연한 육아법을 찾고 있는 부모, 아이의 본성을 존중하고 잠재력을 최대한 이끌어내는 육아를 꿈꾸지만 실천 방법에 갈증을 느끼는 부모, 설렘과 두려움이 공존하는 임신 출산을 앞둔 예비 부모, 아이들의 본성을 이해하고 잠재력을 키워주는 교육 방식에 관심 있는 교사 및 교육 관계자, 손주 육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거나 아이를 돌보는 양육자들에게 든든한 길잡이가 되어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