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월 애즈베리대학에 있었던 16일의 부흥과 영적 각성운동을 기억하십니까? 이 책은 애즈베리의 진정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하나님은 그 많은 곳 중에서 한 채플에서 예기치 않게 나타나셨습니다. 하나님은 항상 그런 방식으로 일하십니다. 가장 예상치 못한 곳에 나타나십니다. 이 부흥 이야기는 하나님께서 아직 끝내지 않으시고 계속해서 부흥을 일으키심을 우리에게 알려주고 계십니다. 특별히 Z세대에게 나타난 하나님의 역사를 보여주셨습니다. 이 책은 사라 볼드윈이 하나님의 임재와 역사가 애즈베리에서 행하신 일을 충실히 16일 동안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 부흥 이야기는 거의 믿기 힘들 정도로 하나님의 기름부으심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책은 켄터키 윌모어 작은 마을에 하나의 도로만 있는 작은 애즈베리 대학 캠퍼스에서 일어났습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하나님의 조용한 음성을 전하는 주요 도구가 되어 전 미국의 대학교에 퍼져나갔습니다. 많은 대학에서 회개운동, 기도운동, 그리고 부흥운동이 일어났습니다. 그리고 1,600명 학생으로 시작된 부흥이 소셜 미디어를 통해 전 세계의 어두운 구석구석에 이르기까지 퍼져나간 이야기를 생생하게 사례, 간증과 말씀으로 담아내고 있습니다.
이 책은 사라 볼드윈이 16일 동안 생생한 현장 목격으로 성령의 역사와 기름부으심을 담아냈습니다. 애즈베리신학교에서 선교학으로 Ph.D 학위를 취득한 장신대 남성혁교수께서 번역하여 한국의 독자들에게 소개를 하였습니다. 한국교회의 다음세대 특별히, Z세대가 무너진 한국교회 현실 속에서, 애즈베리대학의 부흥운동은 미국과 한국의 다음세대를 향한 성령의 기름 부으심을 기대하게 합니다. 16일 동안 회개, 찬양, 영적각성, 성령의 임재와 기름부으심이 부흥을 만들어 내었습니다. 이 책은 한국교회의 부흥, 그리고 다음세대의 영적각성과 부흥을 우리에게 소개하고 있습니다. 『부어주시는 부흥의 세대』 가 한국교회의 다음세대의 부흥을 일으키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