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뚝이라는 주제가 이렇게 따듯할 수 있나요?”
“완벽하지 않다고 실망하지 말 것! 이미 충분히 잘하고 있으니..♥”
“오얼!!! 설레설레에에〉〈!!!! 여행 시자악!!!”“뿌앵하는 소뮤를 보니 눈물이 핑 도네요”
_독자 서평 중에서
동글동글 사랑스러운 오뚝이 캐릭터 ‘트라’, 뒤뚱뒤뚱 귀엽고 앙증맞은 ‘오몽이’에 이어 보드랍고 새하얀 톱스타 곰 ‘소뮤’ 캐릭터가 등장하는 세 번째 책으로 돌아왔다. 2권 이후에도 많은 관심 속에 연재된 다정한 여행 이야기를 담아, 더 풍부한 내용이 담겨있다.
이번 3권에서는 새로운 친구 톱스타 ‘소뮤’가 마음에 상처를 주는 많은 악플과 모진 말들로 큰 상처를 받았다. 하지만, 넘어지는 오뚝이 ‘트라’와 ‘새싹이’, ‘오몽이’를 만나 마음의 상처를 다정하고 따듯하게 위로받고, 다시 무대로 올라갈 용기를 얻는 따듯하고 감동적인 내용을 표현했다.
톱스타 소뮤가 다정하고 따뜻한 친구들을 만나, 행복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통해 감동과 희망을 받을 수 있다. 귀여운 오뚝이의 특징들로 찾아오는 재미는 덤이다. 이 책은 언제나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에게, 쉬어갈 용기를 얻을 수 있는, 지금 당장 소장해야만 할 행복을 주는 힐링 도서이다.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고 싶은, 힐링 선물용 1순위 책!
지치는 우리의 삶 속에 언제든 가방 속, 가볍게 챙길 수 있는 힐링 도서
현대인들의 바쁜 일상 속, 모진 말에 상처받은 모든 분들도 이 책을 통해 작은 위로를 얻고, 우리 마음의 소중한 따뜻함을 느낄 수 있으면 좋겠다.
언제든 노력하고 열심히 일하던 친구가, 날카로운 말에 마음에 상처를 받아 기운이 없어 보일 때 이 책을 선물해 보자. 내 마음 속 깊은 상처가 있을 때 따듯하게 위로 받으며 가볍게 읽어볼 책으로도 강력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