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여행 가이드북 베스트셀러 1위!《팔로우 호주》
일목요연하게 잘 만들어진 단 한 권의 호주 여행책!
가장 새롭다! 인터넷에서 찾기 힘든 호주 최신 여행 정보
호주 여행이 점차 대중화되면서 변화하는 여행자들의 요구와 선호에 발맞춰 취재하고 반영했다. 호주에 거주하는 저자가 신속히 입수한 지역 간 교통 노선 정보는 물론 새로운 랜드마크, SNS 인기 맛집을 업데이트하고, 변화된 날씨 정보와 축제 정보, 장기 체류를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한 생활 정보까지 호주의 최신 트렌드를 모두 담았다. 헛걸음하지 않도록 재단장 공사 중인 스폿의 자세한 안내도 빼놓지 않았으며 호주의 관광 명소 입장료와 식당 물가, 투어 비용 등 요금 체계를 샅샅이 수집하고 전면 수정했다. 또한 지역별 교통 꿀팁을 추가해 더욱 편리한 여행이 되도록 돕고, 관광 명소별 세부 이용 정보의 QR코드가 실려 있어 원하는 현지 정보를 바로 찾아볼 수 있다.
단 한번을 가더라도 완벽하게! 정성 들여 선별한 호주 여행 아카이브
오페라하우스가 담긴 풍경 하나로 여행자를 끌어모으는 시드니를 비롯해 열대지방의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브리즈번, 월드클래스 테마파크가 모인 골드코스트, 수준급 커피 맛으로 여행자를 매혹하는 멜버른, 귀여운 쿼카를 만날 수 있는 퍼스 등 호주의 필수 방문 도시를 만나본다. 호주의 배꼽에 우뚝 선 붉은 암석 울루루, 세계 최대의 산호초 지대 그레이트배리어리프, 신비롭다 못해 몽환적인 핑크빛 호수, 외계 행성에 불시착한 듯한 피너클스와 벙글 벙글 등 호주에서만 볼 수 있는 이색 여행지도 두루 소개한다. 최고의 장면을 담기 위해 수차례 방문하고, 드론 카메라로 촬영한 생생한 사진은 마치 한 편의 호주 다큐멘터리를 보는 듯한 가슴 벅찬 감동마저 느껴진다. 호주 동쪽 시드니에서 시작해 시계방향으로 호주 대륙을 한 바퀴 돌아 완성한 《팔로우 호주》는 여행의 시작과 끝을 아쉬움 없이 완벽하게 즐기도록 도와줄 것이다.
대자연의 감동부터 액티비티의 짜릿함까지! 오감만족 테마 여행 속으로
호주만큼 멋진 경험이 가능한 여행지도 없다. 《팔로우 호주》는 처음 호주 여행을 떠나는 초보 여행자부터 다양한 체험에 도전하고 싶은 여행자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만한 정보를 모두 담았다. 환상적인 바다를 품은 해변에서 꿈같은 휴양을 즐기거나 태고의 신비를 간직한 숲속을 걷는 힐링 여행부터 캥거루가 뛰놀고 별이 무수히 쏟아지는 숲에서 즐기는 낭만 캠핑, 다리 꼭대기를 걷는 스릴 만점 클라임, 산호초 바다에서 즐기는 스노클링, 고래상어와의 수영, 쿼카와 코알라 등 희귀 동물과의 포토타임, 수만 마리 리틀 펭귄의 퇴근길과 바다거북의 알 낳는 장면을 보는 특별한 경험까지! 국내에서 접하기 힘든 신비로운 체험 여행으로 가득하다. 지역마다 인기 있는 액티비티 정보와 예약 방법은 물론 체험 사진들을 생생하게 풀어놓는다. ‘호주 여행 가면 뭐 해야 해?’라고 생각하는 초보 여행자는 호주 여행의 매력에 눈이 번쩍 뜨일 것이며, 이미 한번 훑고 왔던 여행자에게는 오감을 자극하는 새로운 인생 여행을 즐길 수 있게 한다.
신선한 식재료로 풍부하게! 호주 미식 여행의 감동과 NEW 셀럽이 다녀간 맛집 정보
호주 음식이 맛있는 이유는 세계 어느 곳보다 뛰어난 식재료가 한몫한다. 지구상에서 가장 신선한 해산물이 풍부하고, 청정 지역에서 목초를 먹여 키운 소고기와 양고기가 있으며, 비옥한 토지에서 원주민이 토종 방식으로 길러낸 유기농 식재료가 맛을 더한다. 그 재료를 색다른 방식으로 재창조하는 셰프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최고의 식사, 트렌디한 감각의 호주식 브런치, 캠핑장에서 직접 구워 먹는 바비큐까지 눈이 즐겁고, 입이 호강하는 미식 정보로 가득 채웠다. 레스토랑 이용 방법과 맛있게 먹는 법, 맛집 검색 방법, 마트 쇼핑법도 자세히 안내한다. 또한, 커피 애호가를 위한 수준급 바리스타가 내려주는 스페셜티 커피와 로컬 카페 정보, 애주가를 위한 와이너리 & 브루어리 정보도 빼놓을 수 없다. 《팔로우 호주》는 맛으로 손꼽는 인기 레스토랑과 인스타그래머블한 카페, 멋진 뷰를 즐길 수 있는 분위기 맛집까지 호주인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미식 스폿들을 다양하고 소개하고 있으니 책 속 맛집 리스트를 통해 ‘미식의 도시 호주’를 더욱 깊게 경험해보자.
이 책 한 권이면 호주 여행 준비 끝! 한국인 초보 여행자를 위한 맞춤 정보
호주는 넓은 면적만큼 갈 곳 많고 할 것이 많아 꼼꼼한 여행 준비는 필수다. 《팔로우 호주》는 지역 특색별로 한국인 여행자의 동선에 맞는 네 가지 테마 여행을 설계하고, 도시마다 짧게는 1박 2일, 길게는 2박 3일의 스케줄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했다. 일정마다 지도에 동선을 표시하고, 스폿 간 이동 방법과 소요 시간을 명시할 뿐만 아니라 사전 예약 필수 항목과 여행 팁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안내한다. 또한 로드 트립 여행의 관광 가이드는 물론 추천 이동 경로와 개념 지도, 운전 요령과 도로 이용 방법, 통행료 지불과 주유 및 주차 팁까지 렌터카 여행자가 준비해야 할 정보를 총망라해 명쾌하게 짚어준다. 숙소는 여행 타입에 따라 달라지는 상황을 고려하여 호텔부터 캠핑장, 유스호스텔까지 다양한 옵션을 제시했다. 특히, 클릭 한 번으로 스마트폰에 《팔로우 호주》의 중요 스폿이 저장되는 지도 QR코드를 제공하는 한편, 상세지도 및 테마 지도를 포함해 75개의 종이지도를 수록해 자유여행의 든든한 길잡이가 되어 준다.
차근차근 그대로 따라 하면 성공! 믿고 보는 여행 노하우
여행은 많이 아는 만큼 보인다. 호주는 어떤 곳인지, 날씨는 어떤지, 옷은 어떻게 입어야 할지, 여행 경비는 얼마나 들지, 시차는 얼마나 생기는지 등 낯선 여행지에 대한 세세한 궁금증과 놓치면 안 될 여행 노하우를 빠짐없이 소개한다. 지역 간 이동 수단과 주의사항부터 대중교통 요금과 탑승 방법, 모바일 결제와 콘택트리스 카드 사용법, 인기 관광지의 필수 준비물, 해외결제용 체크카드의 장단점, 위급한 상황 시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대사관 정보와 입국 규정, 알면 도움 되는 호주 특유의 언어 표현과 여행 옷차림까지 상세하게 싹 정리했다. 미리 대비해 여행에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알아두면 쓸모 있는 필수 정보들을 꾹꾹 눌러 담았다. 보너스로 구성한 책 맨 앞의 ‘나의 호주 여행 다이어리’는 여행 전 가보고 싶은 도시에서 꼭 해보고 싶은 것이나 여행을 다녀온 후 소중한 추억을 기록하는 페이지로 여행의 로망을 자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