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가 사람을 만든다’는 이야기, 한 번쯤은 들어보았을 것이다. 사람이 어떤 직책이나 자리에 있게 되면 결국 그 자리에 어울리는 모습으로 변화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이 말을 몸소 체험한 한 사람이 있다. 겁도 없이 사업에 뛰어들었던 이 여성은 이젠 누가 봐도 사장이다.
이제 그는 성공한 여성 CEO라는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또다른 꿈을 꾸고 있다. 창업을 희망하는 여성, 성공하고 싶은 모든 여성이 꿈에 날개를 달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자신만의 성공 비결을 글에 옮기기 시작했다. 그리고 마침내 그 기록은 『소자본으로 결국 해내는 여성창업, 콘텐츠가 답이다』라는 한 권의 책으로 재탄생했다.
『소자본으로 결국 해내는 여성창업, 콘텐츠가 답이다』는 초보 사장에서 12년 차 베테랑 사업가가 되기까지 몸소 부딪히고 깨지며 얻은 저자만의 창업 노하우를 담고 있다. 더불어 저자를 성공한 사업가로 만들어준 ‘콘텐츠’의 힘을 강조하며, 콘텐츠를 가꿀 수 있는 방법까지 아낌없이 전하고 있다.
창업을 꿈꾸고 있다면? 급변하는 사업 환경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소자본으로 결국 해내는 여성창업, 콘텐츠가 답이다』와 함께하길 바란다. 새로운 도전과 더욱 빛날 내일을 기다리는 당신에게 필요한 응원과 용기가 되어줄 것이다.
‘멋진 여성 CEO,
이제는 당신의 차례입니다!’
콘텐츠로 시작하는 창업 여정,
함께 떠나볼까요?
『소자본으로 결국 해내는 여성창업, 콘텐츠가 답이다』는 제목 그대로 소자본으로 콘텐츠를 통해 창업에 성공한 여성 사업가의 이야기를 보여준다. 지금은 어엿한 사장이지만 그 역시 다른 사장들처럼 눈물을 흘리며 서러워하던 시절이 있었다. 그럼에도 자신의 자리에 맞는 책임을 다하기 위해 저자는 멈추지 않았고, 그렇게 마침내 우아한 CEO로 거듭났다.
저자는 ‘지금까지 잘 해왔으니 걱정하지 말고 기분 좋은 방황을 즐기자’며 쓰기 시작한 글에 창업을 꿈꾸는 예비 사업가를 향한 응원을 담기 시작했다. 자신이 과거 마주했던 비슷한 상황에 힘들어하는 모든 사업가, 그리고 여성의 짐을 덜어주기 위해서. 이처럼 『소자본으로 결국 해내는 여성창업, 콘텐츠가 답이다』의 모든 문장에는 저자만의 사업 비법과 따스한 위로가 함께 스며 있다.
드라마나 영화 속에서 보던 멋진 커리어우먼을 꿈꾼 적이 있는가? 어리고 철없던 시절 잠시 품었던 꿈이라고 쉽게 흘려보내지 마라. 『소자본으로 결국 해내는 여성창업, 콘텐츠가 답이다』와 함께한다면 지금도 얼마든지 될 수 있다. 성공한 여성 사업가, 이젠 당신의 자리다. 망설이지 말고 『소자본으로 결국 해내는 여성창업, 콘텐츠가 답이다』를 펼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