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인 색감과 세련된 핏
마마랜스 무드가 가득한 컬러 니트
독보적인 디자인과 색감으로 니터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마마랜스의 두 번째 책이 출간되었다. 이번 책에서는 색(色)에 중점을 두어 마마랜스의 감성이 듬뿍 들어간 매력적인 컬러 니트를 만날 수 있다. 《마마랜스의 색다른 니트》는 최소한의 뜨개 기법으로도 뜰 수 있어 기본기를 탄탄하게 다지면서도 색다른 표현과 연출을 할 수 있는 작품들로 구성했다. 혹시 모르는 기법이 나온다면 책의 앞부분의 ‘뜨개 기초 레슨’을 참고하고 헷갈리는 부분은 수록된 QR 코드를 찍어 영상으로 보면 누구나 근사한 작품을 뜰 수 있다. 책을 넘겨 당장 뜨고 싶은 작품을 골라보자.
니터들이 사랑하는 마마랜스의 니트!
컬러 포인트가 매력적인 뜨개옷과 소품 16
이번 책에서는 단색의 작품이 대다수였던 전작과 달리, 컬러로 개성을 더한 작품들을 만날 수 있다. 좋아하는 색으로 칠하듯 알록달록한 크레파스 배색 스웨터, 깔끔한 디자인에 파란색 라인으로 포인트를 준 프레피 애버딘 판초, 빨간색 손가락 구멍이 귀여운 아무튼 미튼 스트라입 스웨터 등 많은 니터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마마랜스의 미적 감각을 아낌 없이 펼쳐 누구나 좋아할 아름다운 작품으로 가득 채웠다. 뿐만 아니라, 편안한 홈웨어 셋업과 스트랩을 리본으로 묶어 착용하는 드레스 등 뜨개에서 흔하지 않은 아이템과 일상에서 편하게 쓸 수 있는 비니와 레그워머까지 수록해 더욱 알차다.
최소한의 뜨개 기법으로도
멋지게 완성하는 마마랜스의 작품!
《마마랜스의 색다른 니트》에는 뜨개의 기본기를 탄탄하게 다지면서도 쉬운 뜨개 기법으로 완성할 수 있는 작품들을 알차게 담았다. 겉뜨기와 안뜨기만으로 귀여운 패턴을 만들기도 하고 스티치를 넣어 작품에 개성을 더하기도 하며 최대한 쉬운 기법으로 색다른 작품을 만들 수 있게 돕는다. 또한, 단색과 배색 2가지 버전으로 만나는 컨트리 샌드위치 케이블 스웨터, 2가지 칼라로 즐기는 러브 시그널 플랫 카디건, 길이와 디테일만 다른 클래식 스트라이프 폴라T와 원피스 등 약간의 변주로 다른 작품을 만들 수도 있어 초보자도, 뜨개 숙련자도 즐길 수 있는 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