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아이들이 예배의 진짜 의미를 모른 채 예배를 드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설교, 기도, 헌금 등등의 의미를 아이들이 스스로 추측하며 예배를 드릴 수도 있어서, 어릴 때부터 주님 앞에 바르게 예배하도록 섬세한 지도가 필요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예배 시간에 사용하는 단어들인 예배, 찬양, 기도, 헌금, 축도 등의 진정한 의미가 무엇인지 아이들에게 개념을 알려 주고, 그 의미에 맞게 바른 태도로 예배를 드리도록 도와주어야 합니다.
『나는, 어린이 예배자!』는 한 아이가 가족과 예배를 드리면서 예배의 진짜 의미와 예배 순서의 의미를 깨닫고 진정한 예배자로 살아가기로 다짐하는 이야기를 사랑스러운 그림과 함께 담은 그림책입니다. 이 그림책을 통해 어린아이들이 주인공의 마음에 공감하며 예배를 쉽고 분명하게 배울 수 있습니다. 더불어 이 책을 접하는 어른들도 예배의 개념을 재정립하고 진정한 예배를 드리게 도울 것입니다.
★ 부모님을 위한 가이드 수록!
그림책 마지막 장에는 부모님이 먼저 예배와 예배 순서에 대한 개념을 이해하실 수 있도록 설명을 넣었습니다. 부모님이 예배에 대한 바른 정의를 이해하고 있을 때, 자녀에게 예배에 대해 바른 설명과 지도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추천해요!
- 자녀에게 예배의 의미를 재미있게 알려 주기 원하시는 부모님
- 예배 개념을 알려 주는 그림책이 필요하신 주일학교 교역자, 선생님
- 진정한 예배에 대해 알고 싶은 모든 성도
- 유아 대상 성탄절, 새신자, 생일 선물을 고민하시는 분
★ 함께 읽으면 좋은 도서 ★
『나는, 어린이 예배자!』 활동책으로 독후활동 및 예배 개념 확장 놀이를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