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최고의 유아 창의성 미술 교재로 인정받는 닷 시리즈
창의력을 키우는 데 가장 중요한 시기, 3-6세를 위한 프리미엄 창의미술 콘텐츠!
닷은 3세부터 6세 유아를 위한 창의성 미술 교재예요. 2015년 영국에서 처음 출간된 닷은 아노락과 마찬가지로 광고와 과월호가 없는 주제별 잡지예요. 매호 하나의 주제를 선택해 풍성한 일러스트와 액티비티들로 알찬 구성을 선보여요. 어른들이 보는 매거진은 많지만, 아이들을 위해 만들어진 매거진은 찾아보기 어려웠어요. 유럽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창의적인 유아 일러스트 매거진 닷을 공식 한국어판으로 경험해 보세요! 그저 읽기만 하는 매거진이 아니라 그리고, 오리고, 만들며 아이들이 능동적으로 놀이 활동을 펼칠 수 있는 워크북 형태의 매거진이에요. 닷과 함께 집에서도, 학교에서도, 학원에서도 쉽고 재미있게 창의미술 수업을 진행해 보세요. 소중한 우리 아이의 창의력과 감성이 자연스럽게 길러질 거예요.
영유아기에 놓치면 안 되는 자연친화 지능의 시작!
닷만의 감성으로 펼쳐내는 ‘강아지 이야기’
차우차우의 갈기는 어떻게 생겼을까요? 닥스훈트의 다리가 짧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세상에서 가장 작은 강아지는 무엇일까요? 이번 닷 ‘강아지 이야기’에서는 우리와 우정과 사랑을 나누며 교감하는 동물, 강아지에 대해 알아보아요. 다양한 강아지의 종류, 생김새와 특징, 강아지의 시선에서 바라보는 하루 일과, 좋아하는 간식과 놀잇감 등을 알아보며 영유아기에 놓치면 안 되는 자연친화 능력을 기를 수 있어요. 자연친화 능력은 다중지능 중 하나로, 자연을 직접 관찰하고 경험하며 집중력과 창의력, 심리적 감수성 발달에 도움을 주어요. 동물에 대한 작은 관심은 아이들이 자신을 둘러싼 환경을 살피고 돌볼 수 있도록 시야를 넓혀 줄 거예요. 또 휴지심을 이용해 춤추는 강아지를 만들어 보고, 강아지와 관련된 새로운 낱말을 찾아보고, 수영복을 입고 선글라스를 낀 강아지를 상상해서 그려 보는 등 다양한 액티비티가 담겨 있어요. 귀여운 강아지들의 모습이 닷만의 일러스트로 생생하게 표현되어 있고, 강아지의 행동을 이해할 수 있도록 쉽게 재미있게 풀어냈어요. 강아지가 좋아하는 것들, 예를 들면 맛있는 간식, 공놀이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시간까지 모두 담았답니다. 강아지와의 올바른 교감 방법을 배우며, 동물과 더 나아가서는 환경을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거예요! 꼬리를 흔드는 강아지 친구들과 함께 특별한 하루를 시작해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