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답게 살고 싶은 당신을 위한 10가지 응원”
일과 삶 사이 휘청거리는 이들의
지친 일상에 쉼표 하나,
나를 돌보는 시간
번아웃을 지혜롭게 극복한
독서 코칭 전문가들의 이야기
『나는 번아웃 없이 살기로 했다』는 열 명의 독서 코칭 전문가들이 들려주는 극심한 번아웃에서 벗어나기 위해 발버둥 쳤던 순간의 기록이다. 또, 번아웃을 이겨내고 온전히 나답게 균형 있는 삶을 살기 위한 번아웃 예방 지침서이기도 하다.
저자들은 모두 자신만의 색깔로 독서 코칭 학원을 운영하는 원장이며, 독서 코칭 전문가이다. 이 책에는 내 인생의 주인으로서, 아이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주어야 하는 선생님으로서 살아가는 저자들의 이야기가 고스란히 담겨 있다. 바쁜 일상에서 번아웃을 겪고 지혜롭게 극복한 성장의 순간을 만나 보자.
삶의 균형을 잡지 못하고 휘청거리거나 나를 잃어버리면서 사는 모든 이에게 열 명의 저자가 전하는 이야기가 다시 한번 삶의 희망과 행복을 얻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저자들은 독자들에게 이렇게 말한다. “당신은 이제 번아웃 없이 살 것이라고.”
“나는 나와 잘 지내고 있나요?”
독서 코칭 전문가들의
나답게 살기 위한 노력, 그 생생한 이야기!
『나는 번아웃 없이 살기로 했다』에는 바쁜 일상을 대하는 다양한 삶의 자세가 담겨 있다.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잃어버리지 않고 해나가는 삶, 오히려 새로운 걸 배우며 한 단계 더 성장하는 삶, 모든 것을 잠시 내려두고 쉬어가는 삶. 바쁜 일상을 대처하는 방법은 다르지만, 목표는 단 하나이다. ‘나답게 살고자 하는 것’.
누구나 모든 힘듦이 나에게만 오는 것 같고 하루하루 살아가는 것이 너무나 고달프고 지칠 때가 있다. 하지만 『나는 번아웃 없이 살기로 했다』를 읽다 보면, 힘들고 포기하고 싶기만 했던 삶을 향해 도전하고 덤벼보고 싶어질 것이다. 그러니 당장 이 책을 읽어보자. 여러분의 지친 마음이 잠시 쉬어갈 수 있는 작은 쉼터가 되어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