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와 스프’ 고양이들과 함께하는 2025년,
행복한 매일 매일!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 6천만,
모바일 힐링 게임 ‘고양이와 스프’가
귀여운 고양이들과 함께 2025년 일력으로 찾아왔다냥!
HIDEA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고양이와 스프>는 다양한 고양이가 숲에 모여 재료를 다듬고 스프를 끓여 팔면서 성장하는 방치형 시뮬레이션 게임이에요. 간단한 터치로 여러 종의 고양이와 코스튬을 수집하고, 다양한 요리 시설과 휴식 시설을 설치하는 힐링 게임으로, 출시 후 3년 동안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를 꾸준히 갱신하고 있습니다. 평화로운 배경 음악을 들으며 서정적인 일러스트의 고양이들이 꼬물꼬물 돌아다니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살며시 미소 짓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거예요.
고양이만 보면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지는 집사 누구든,
모두 여기 모여 보라옹!
아기자기하고 고요한 숲에 살던 고양이들을 모바일 화면에서 꺼내 일력에 담아냈어요. 2025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365일 한 장 한 장 넘기며 ‘고양이와 스프’ 고양이들의 집사가 되어 보세요. 귀여운 고양이들이 오늘은 어떤 말을 건넬지, 또 내일은 어떤 요리를 만들어 줄지 기대가 차곡차곡 쌓이는 한 해를 보낼 수 있을 거예요.
집, 학교, 사무실, 어디든 책상 위에 올려놓고
매일 함께할 수 있는 ‘고양이와 스프’ 2025년 일력!
귀여운 고양이들이 건네는 행복으로 365일을 채우세요.
때로는 따뜻하게, 때로는 무심하게
매일 집사를 웃게 하는 고양이의 이야기
2025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365일 하루 한 쪽씩 넘기며 고양이들을 만날 수 있어요. 힘든 날, 행복한 날, 특별한 날, 평범한 날에도 잊지 않고 고양이들은 집사를 찾아올 거예요. 오늘의 고양이는 집사에게 어떤 말을 건넬까요? 고양이들과 함께하는 2025년의 소중한 365일이 차곡차곡 쌓이도록, 스프링 제본으로 제작했어요. 앞면을 모두 넘기고 나면 바로 뒤집어서 새롭게 하루하루 넘겨 보세요. 고양이들이 건네는 따뜻한 한마디로 매일을 채우다 보면 아주 특별한 2025년이 완성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