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신만의 방식으로 세상에 당당하게 맞서 살아온 슈퍼레이디 30인
우리가 앞으로 만날 여성들은 역사 속에서 어떤 인물이었을까요?
현모양처의 표본이라 알려진 신사임당은 원래 시와 글, 그림에 소질이 있으며 학문에도 뛰어난 재능이 있었고, 사치와 향락의 대명사였던 마리 앙투아네트는 사실 아름다운 외모와 기품 있는 모습으로 프랑스 사교계의 워너비였어요. 이처럼 역사 속에서 단편적으로만 드러났던 30명의 당당한 여성을 컬러링으로 만나 보세요. 책 속에 담긴 그녀들의 모습에 색을 입힐 때마다 그녀들의 이야기가 당신의 손을 통해 다시 펼쳐질 거예요.
■ 컬러링이 어려운 사람들도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는 기본 가이드
컬러링북은 대표적인 힐링 도서지만 의외로 컬러링에 부담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아요. 어떤 채색 도구를 사용할지, 색 조합은 어떻게 해야 할지, 어떻게 칠해야 완성도를 높일 수 있을지 고민하다가 결국 한 페이지도 제대로 완성하지 못하고 책을 덮어버리곤 하죠. 또는 저자의 완성 작품과 본인의 작품을 비교하다가 포기하는 경우도 종종 있어요.
이런 분들을 위해 도서의 맨 앞부분에 저자만의 채색 노하우를 꼼꼼하게 수록했어요. 피부 표현은 어떻게 하고, 옷의 질감 표현은 어떤 방식으로 하면 자연스러운지 세세하게 적었으니 컬러링을 시작하기에 앞서 한번 읽어보면 많은 도움이 될 거예요.
■ 180g의 도톰한 종이에 180°로 펼쳐지는 특수 제본
색연필, 마카, 물감 등 다양한 채색 도구를 사용해 컬러링할 수 있도록 180g의 도톰한 종이를 사용했고, 책을 눌러서 펼치면 180°로 펼쳐지는 특수 제본으로 컬러링하기 편하게 만들었어요. 저자의 완성 작품을 참고해도 좋고, 본인만의 컬러를 사용해 자유롭게 칠해도 좋습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한 당당한 여성들에 대해 알아보고 컬러링을 통해 색을 입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