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툴지만 가슴 설레는 로맨스 이야기 <우리 모두 서툴러도 로맨스를!>
새로 그린 그림과 미공개 스토리 50편 전격 수록
연애와 사랑, 결혼에 대한 다운 작가 그림툰 공개
현재와 회상을 오가는 교차 편집 구성의 에세이
결혼 일기 속 조금씩 공개되는 '우리의 어린 날에' 이야기
서툴러도 로맨스
한 없이 버벅거리는 초년생들의 로맨스
나도 한번은 가슴 절절한 애틋한 사랑을 해보고 싶었다.
그리고 우리는 헤어졌다.
눈물이 줄줄 흘렀다.
〈다운이는 콩다콩〉에는 이런 특징이 있어요!
이다운 작가의 새로 그린 툰과 미공개 스토리 50편 공개
그동안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업로드되며 많은 구독자들의 사랑을 받은 이다운 작가의 연애와 사랑, 결혼에 대한 새로운 그림툰 및 미공개 툰 50편을 공개합니다. 그때의 감정과 생각을 타임라인으로 다시 정리해 새롭게 그린 그림툰과 처음으로 공개되는 미공개툰들을 책으로 만나보세요.
서툴러도 괜찮은 연애 에세이 50편 수록
모든 것 하나 쉬운 것이 없었던 사회초년생 시절부터 지금까지 오랜 시간 동안 고찰해온 연애와 사랑에 대한 에세이를 매 에피에 함께 구성했습니다.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담담하게 고백하는 이다운 작가의 에세이는 그림으로써 다 전하지 못한 감정과 생각, 느낌을 직접적으로 이야기합니다. 사랑에 대해 막연히 동경하던 어린 날부터 지금의 남편을 처음 만나 연애하던 이야기, 현실에 부딪혀 이별하며 가슴 아파하던 이야기, 그리고 결혼을 준비하며 온전한 가족이 되어가는 과정을 그린 이야기 등 누구나 한번은 해봤을 법한 공감 가는 이야기와 생각을 글로 담았습니다.
현재와 회상을 오가는 교차 편집 구성의 에세이
모든 것이 처음이라 설레는 "결혼 일기" 속에 중간중간 "우리의 어린 날에" 이야기를 구성해 몰입도를 더 높이고 사랑에 대한 사유를 더 입체적으로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현재와 과거의 이야기가 단순히 별도의 챕터로 진행되는 방식이 아닌, 하나의 유기체로서 전체의 흐름 속에 존재하도록 구성해 "다운이는 콩다콩"으로 말미암아 우리들의 로맨스 이야기를 더 깊이 있게 공감할 수 있도록 책의 깊이를 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