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베스트셀러 『전천당』 작가의 또 다른 이야기!
‘히로시마 레이코’의 상상력이 폭발한 요리 판타지 동화
세상 어디서도 보지 못한 특별한 요리가 기다리는 모험 속으로 출발~!
이 책은 어린이 베스트셀러 작가 ‘히로시마 레이코만’의 상상력이 가득 담긴 요리 판타지 동화입니다. 맛있는 걸 정말 정말 좋아하지만 요리의 이응도 모르는 ‘구민’과 천재 요리 소년 ‘장’이 함께 아직 사람들이 먹어 본 적 없는 특별한 식재료를 찾아 모험을 떠납니다. 아뜨뜨사막에선 자유자재로 불을 내뿜는 도마뱀 ‘펜넬’이 둘의 모험에 합류합니다. 셋이 된 이들은 모험을 통해 새로운 요리를 만들며 함께 울고 웃고 싸우기도 하면서 성장하지요. 민달팽이만가닥버섯 수프, 미라전갈 볶음밥, 얼음외 수프 등 어디서도 보지 못한 엉뚱하고 기발한 요리가 기다리는 이들의 특별한 모험 속으로 지금 바로 떠나 보아요!
『전천당』 작가의 새로운 요리 판타지 동화
히로시마 레이코의 기발한 상상이 만들어 낸 새로운 세계!
한번 읽으면 눈을 뗄 수 없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국내 독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히로시마 레이코가 새로운 판타지 동화를 선보입니다. 특히 『엉뚱 기발 요리 여행』은 히로시마 레이코의 상상력이 폭발한 요리 판타지 동화로, 이 세상엔 없는 특별한 식재료와 요리가 등장합니다. 흐물흐물한 민달팽이를 똑 닮아 무시무시한 악취를 풍기는 버섯을 끓여 만든 뜨끈한 수프, 한번 물면 온몸의 수분을 쫙 빨아들이는 위험천만한 미라전갈의 육수로 밥을 지어 볶아 낸 고슬고슬 볶음밥 등 어디서도 보지 못한 엉뚱하고 기발한 요리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이 책의 주인공 구민, 장, 펜넬 일행과 함께 맛있는 요리를 만들고 여행하며 상상의 나래를 펼쳐 보아요!
상상력을 자극하는 맛있는 요리는 물론!
따끈따끈한 우정과 성장 이야기까지 담아 낸 『엉뚱 기발 요리 여행』
어느 날 천재 요리 소년 ‘장’은 코를 찌르는 듯한 악취를 풍기는 민달팽이만가닥버섯을 뚝딱 손질해 향긋한 수프를 만들어 냅니다. 딱딱열에 걸린 구민의 두 동생은 장의 따끈따끈한 민달팽이만가닥버섯 수프를 먹고 언제 병에 걸렸냐는 듯 건강을 되찾지요. 그런 장을 보며 구민은 언젠가 자기도 맛있는 요리를 만들어 사람들을 행복하게 해 주고 싶단 꿈을 가집니다. 그렇게 구민과 장의 요리 수업 여행이 시작되지요. 설레는 마음으로 시작한 이 여행은 결코 만만하지 않습니다. 마음씨가 고약한 상인을 만나 그의 하인이 될 뻔하기도 하고, 커다란 집게를 열었다 닫았다 하며 뜨거운 사막을 기어다니는 미라전갈에 물려 목숨을 잃을 위기에 처하기도 하지요. 하지만 혼자가 아닌 함께이기에 어떤 무서운 순간도 두렵지 않습니다. 맛있는 요리는 물론이고 마음이 따스해지는 우정과 성장 이야기까지 담아 낸 『엉뚱 기발 요리 여행』 속으로 지금 바로 떠나 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