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mazon 독자 반응 대폭발 ★
고양이와 함께하면 수학이 재미있어지는 마법!
귀여운 고양이 사진이 가득한 수학책을 본 적 있나요? 고양이들에게 우유를 주는 양과 시간을 계산하고, 고양이 몸무게를 재어 그래프를 그리고, 한정된 예산으로 고양이를 위한 용품과 장난감을 사다 보면 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 분수, 소수, 백분율 등 딱딱하고 어려웠던 수학 개념이 저절로 이해돼요. 혼자 또는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수학 게임, 나만의 고양이 카드도 들어 있지요. 고양이와 함께라면 수학은 더 이상 어려운 과목이 아니에요.
융합수학으로 수학적 사고력과 문제해결력이 쑥쑥
‘대체 수학을 왜 배워야 해?’라는 생각을 한 번쯤 안 해 본 사람은 없을 거예요. 하지만 수학은 우리 생활 곳곳에 숨어 있답니다. 이 책은 수학의 각 영역이 실생활과 어떻게 연결되는지 체감할 수 있도록 구성한 국내 최초의 융합수학 교재예요. 실생활 데이터를 사용한 문제 상황에 감정이입하며 수학적 문제해결력을 키울 수 있고, 수학을 배우는 이유와 그 가치를 느낄 수 있어 수학에 대한 호감도가 높아지지요. ‘아, 이래서 수학이 필요하구나!’ 하는 깨달음이 생길 때가 바로 수학 공부에 동기부여가 되는 순간이랍니다.
수학 공부를 하다 보면 고양이 전문가가 된다고?
맞아요! 이 책으로는 고양이에 대한 지식도 쌓을 수 있답니다. 아기 고양이에게 어떤 자세로, 얼마나 자주 우유를 주어야 하는지, 고양이에게 어떤 물건과 장난감이 필요한지, 고양이를 건강하게 키우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다양한 문제를 수학과 함께 해결하다 보면 어느새 누구보다 고양이에 대해 잘 아는 전문가가 되어 있을지도 몰라요. 고양이 돌보는 법도 익히고 수학 실력도 향상되는 일석이조의 경험을 하면서 책임감 있는 멋진 반려동물 보호자가 되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