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화 작품들을 통해 즐겁게 접근하는 마음 챙김 연습
기하학적 도형, 색감, 그라데이션을 활용하여 시각적으로 영감을 주는 예술 작품이 담긴 이 책은 풍부한 명상과 마음챙김 가이드와 어우러져 독자들로 하여금 일상 속에 감사함을 느끼고, ‘나’와의 유대감을 깊게 하며, 자기 발견의 힘을 키우는 방법을 친절하게 안내한다.
『비밍』에서 작가가 제안하는 시각적 접근 방식은 텍스트 중심의 가이드에 공감각적인 대안을 제시하며, 개인적 성장에 대한 신선하고 활기찬 관점을 열어준다.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에게 전하는 특별한 선물
눈길을 사로잡는 무지개빛의 『비밍』의 표지를 들춰보면, 그 속에는 자아 발견의 여정을 안내해줄 100가지 예술 작품들이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다. 매일 아침 펼쳐보는 것만으로 오늘 하루 나에게 좋은 일이 일어날 것 같은 기운을 주는 이 아름다운 책을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한다면, 보내는 이의 사려 깊은 마음이 받는 이에게 전해질 것이다.
『비밍』을 소장하는 이들이 언제든 펼쳐보며 이 책이 전하는 에너지를 느끼고, 이를 통해 삶에 대한 영감을 얻을 수 있다면, 이 책의 한국판을 출간한 의미는 충분히 다했다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빛나는 존재들을 우리 곁에 가까이 두려는 노력만으로도, 우리는 『비밍』이 담고 있는 아름다운 이미지들처럼 우리 내면의 빛나는 순간들을 발견할 수 있다고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