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분께 추천합니다!
쉽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요리법을 알고 싶은 분
귀찮다는 이유로 매번 배달시켜 먹고 후회하는 분
음식을 혼자 먹기 좋은 정도의 양으로 만들고 싶은 분
냉장고 속 재료만으로 고급스러운 요리를 하고 싶은 분
번거로움 없이 간단하게
요리 초보를 위한 정말 쉬운 레시피
이 책에 나오는 요리는 시간과 노력이 많이 들지 않습니다. 복잡한 조리법 없이 몇 단계만으로 훌륭한 요리를 만들 수 있어요. 식재료를 준비한 후, 양념장을 만들고, 준비한 재료에 양념을 섞어 지지거나 볶기만 하면 됩니다. 이렇게 간단한 과정으로 그럴싸한 요리가 완성되니까, 요리하는 과정에서 부담도 적고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답니다. 책을 보고 나면, 이렇게 쉬운 요리법을 왜 그렇게 번거롭고 힘들게 생각했는지 의아해질 거예요.
매일 다른 테마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혼밥 메뉴 109가지
이 책에는 혼자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한 그릇 메뉴는 물론,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다양한 혼밥 메뉴가 가득 담겨 있습니다. 반찬이 필요 없는 간편한 한 그릇 찌개와 찜 요리부터, 홈포차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맛있는 분식 메뉴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요. 또, 인스턴트 재료를 활용하면서도 영양을 챙길 수 있는 레시피와 다이어트를 고려한 저칼로리 식단까지 폭넓은 테마가 포함되어 있답니다. 총 109가지 요리법을 통해, 어떤 상황에서도 맞춤형 식사를 쉽게 준비할 수 있을 거예요.
기본 재료만으로 간단히
장보러 갈 필요 없는 집밥 요리
이 책을 보고 나면 전에는 엄두도 못 냈던 덮밥, 볶음밥, 찌개, 전골 등의 집밥 요리를 손쉽게 만들 수 있게 될 거예요. 풋고추나 단무지 하나로 만드는 간단한 국수부터, 감자, 무, 마 등을 활용한 떡과 전 요리, 그리고 계절에 맞는 신선한 채소를 이용한 다양한 요리까지 폭넓은 레시피가 가득 담겨 있답니다. 이제 냉장고 속에 있는 흔한 재료들로 어떤 요리든 뚝딱 만들어보세요. 외식이나 배달 음식을 찾지 않고도 집에서 만족스러운 요리를 즐길 수 있어요!
프로 혼밥러‘요알남’이 알려주는
한 재료로 여러 음식 만드는 법
저자는 올해로 13년 차 요리 전문가입니다. 그렇다고 요리가 마냥 쉬운 건 아니죠. 해외에서 자취할 때도, 한국에서 직장인으로 지낼 때도 요리 때문에 많은 고민을 했다고 해요. 한 끼라도 맛있게 먹으려고 장을 볼 때면 늘 남은 재료가 썩어버리는 게 문제였죠. 그래서 한 가지 식재료로 여러 가지 요리를 만드는 법을 연구하기 시작했습니다. 저자는 자신이 연구한 요리를 더 많은 사람과 나누기 위해 유튜브 ‘요리 알려주는 남자(요알남)’에 다양한 요리법을 소개했고, 이 책도 출간하게 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