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 교양서 명가인 DK의 과학 지식
아마존 어린이 소설 베스트 셀러
『비밀 탐험대』 시리즈는 세계적인 지식 교양서 명가인 영국 DK 출판사에서 기획한 동화책으로, 영미권에서 50만부가 판매되고 15개국으로 판권이 수출된 아마존 베스트셀러입니다. 국내에서는 영어 원서 읽기 챕터북로 이미 많은 독자들이 이야기의 매력에 빠진 『비밀 탐험대』 시리즈가 한국에서 출간되었습니다.
나침반 배지가 반짝이면 탐험 본부로 모이는 비밀 탐험대를 따라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출동하고 임무를 수행하는 과정을 빠르게 전개되는 이야기 구조로 보여줍니다. 다양한 장면 변화와 흡입력 있는 이야기 전개는 한 권의 책을 집중해서 읽을 수 있도록 하고, 완독에 대한 자신감과 성취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협동과 우정의 중요함이 담긴 이야기
지식 정보와 퀴즈, 용어 해설로 풍부한 독서 경험
해양, 우주, 공룡 등 흥미로운 주제를 다루고 있는 『비밀 탐험대』 시리즈는 이야기를 따라 읽다 보면 자연스럽게 과학 지식까지 알 수 있는 과학 지식 동화입니다. 책의 뒷부분에는 ‘탐험 대원이 적은 탐험 기록’을 통해 이야기의 배경이 된 과학 지식에 대한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또 이야기 내용을 한번 더 생각해볼 수 있는 ‘퀴즈’, 관련 용어를 설명해주는 ‘용어 해설’을 통해 더욱 풍부한 독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2명씩 짝을 지어 임무를 수행하는 ‘비밀 탐험대’는 그 과정에서 서로 힘을 합쳐 어려움을 해결하기도 하고, 탐험 본부의 다른 대원들에게 도움을 청하기도 합니다. 다양한 관심사를 가진 탐험 대원들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모습을 읽으며 우정에 대해서도 생각해보게 됩니다.
위험천만한 쥐라기 시대로 출동한 비밀 탐험대는
무사히 공룡알을 구조할 수 있을까?
『비밀 탐험대: 쥐라기 공룡알 구조 대작전』에서 공룡 전문가인 타미코는 암모나이트 화석을 찾던 중 나침반 배지가 반짝이는 순간을 만나게 됩니다. 탐험 본부에 모인 비밀 탐험대 대원들은 임무를 기다렸고, 타미코와 지질 전문가 쳉이 뽑혔습니다. 타미코와 쳉은 유명한 탐험가이자 박물학자인 찰스 다윈이 탔던 배에서 이름을 딴 ‘비글호’를 타고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출동합니다.
사륜 오토바이로 변신한 비글호는 초록빛 양치식물이 가득한 쥐라기 시대에 도착합니다. 공룡알을 발견하기까지 클로비오돈, 콤프소그나투스, 플레시오사우루스, 케티오사우루스 등 다양한 공룡을 만납니다. 스테고사우루스를 공격하는 알로사우루스를 보며 위험천만한 쥐라기 시대를 실감하게 됩니다. 드디어 만난 공룡알은 알로사우루스 때문에 홀로 남겨진 아르카이오프테릭스의 알이었습니다.
타미코와 쳉은 무시무시한 알로사우루스로부터 공룡알은 구조할 수 있을까요?
공룡알은 무사히 엄마를 만날 수 있을까요?
직관적인 이야기와 간결한 삽화로
읽기 쉬운 형식의 올컬러 챕터북
『비밀 탐험대』 시리즈는 총 8 개장의 이야기로 구성된 챕터북 형식으로, 동화책 읽기가 낯선 어린이들에게도 1 개장씩 읽다보면 동화책 읽기에 자신감도 얻고 완독의 보람도 선사합니다. 또한 페이지마다 들어간 생생한 컬러의 그림들과 함께 이야기를 읽으면 과학 지식 정보도 자연스럽게 알게 되고 이야기의 흐름과 재미를 놓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