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22만 팔로워★
★유아식 인플루언서 시니맘의 밑반찬 레시피★
“시니맘 덕분에 완밥 성공했어요!”
믿고 먹는 시님맘표 특별한 밑반찬 레시피를 만나보세요!
유아식 대표 인플루언서 시니맘의 레시피는 ‘#완밥 성공’으로 불릴 만큼 엄마들 사이에서 소문이 자자해요. 평범한 식재료, 잘 안 먹는 식재료도 시니맘의 레시피대로 하면 성공 보장이거든요. 잘 먹지 않는 아이를 둔 시니맘은 어떻게 하면 먹일 수 있을지 고민하고 시도한 끝에 아이들 입맛을 사로잡는 레시피를 만들어 많은 부모와 공유하고 있어요.
평범한 식재료도 책에 나온 대로만 따라 하면 냠냠 잘 먹는 진귀한 풍경을 볼 수 있을 거예요. 올바른 식습관을 들이기 위해 오늘도 밥상 전쟁을 하고 있다면 이젠 『시니맘의 참 잘 먹는 10분 유아식』으로 완밥 성공을 직접 경험해보세요.
냉장고 문을 열었는데, 아뿔싸!
아이 반찬이 하나도 없다고 당황하지 마세요
10분 만에 후다닥 만드는 기본 반찬이 있잖아요!
오늘은 뭘 해줘야 하나 걱정하며 냉장고 문을 열었는데 밑반찬은커녕 변변찮은 재료도 없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아이는 배고프다고 징징거리며 간식을 찾고, 엄마 껌딱지인 아이들은 안아달라, 놀아달라 하며 요리도 못하게 곁에서 떨어지지 않으면 난감하기 이를 데 없지요. “오늘은 기필코! 육퇴하고 아이 먹을 것 만들어야지!”라며 다짐을 해봐도 막상 육퇴를 하면 요리는커녕 밀어뒀던 집안 살림 해치우느라 정신이 없잖아요.
이럴 땐 우는 아이 달래가며 만들 수 있고, 육퇴 후 짧은 시간 안에 다양한 반찬을 10분 만에 만들 수 있는 기본 반찬을 활용해보세요. 감자, 애호박, 계란처럼 냉장고에 늘 있는 재료로 아주 맛있는 메뉴를 만들 수 있답니다. 빠르게 음식을 만드는 만큼 딱 1~2개의 조리도구를 쓰기 때문에 설거지도 후다닥 끝낼 수 있어요.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잘 먹는 재료만 사용해서
냉장고에 1~2개씩 구비해두는 필수 메뉴만 수록했어요
실용적인 레시피를 찾고 있다면 이 책을 추천합니다!
“정성껏 만들었는데 안 먹으면 다 버려야 하니 속상해요. 다신 해주기 싫어요” “아이가 좋아하는 맛으로 밥을 차리는데, 너무 자극적인 것 같아 걱정이에요” 유아식을 만들어본 부모들이 입을 모아 말하는 고충, 모두 공감하시죠? 아이를 잘 먹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데 가끔 속상하기도 하고 걱정도 되잖아요.
끼니마다 화려한 메뉴를 만들어준다면 얼마나 힘들겠어요. 아마 식재료 사는 것조차 만만치 않아서 “사 먹는 게 낫겠다!”란 말이 절로 나올 거예요. 이런 어려움을 알기에 이 책에는 만드는 수고로움, 건강하게 잘 먹이고 있는 게 맞을까 하는 조바심을 덜어냈어요. 대신 그 자리엔 아이들이 크게 호불호 없이 잘 먹는 식재료와 자극적이지 않은 맛의 메뉴를 넣었답니다.
기교 부리지 않고 기본을 생각하며 알차게 만든 유아식이 궁금하다면 이 책을 선택해보세요. 최고의 유아식 길잡이가 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