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들이 구원의 확신을 갖고, 천국을 소망하며 살기를 원하시는
모든 부모님들에게 반가운 책!”
“천국은 정확히 어디에 있죠?”, “천국에서도 친구들과 재미있게 놀 수 있나요?”, “돌아가신 할아버지를 다시 만날 수 있을까요?” 등 우리 어린이들은 우리가 대답하기 힘든 천국에 대해 늘 질문을 해왔습니다. 그럴 때마다 많은 부모님과 선생님들이 난감해하셨는데요. 여기 반가운 소식이 있습니다!
「천국이 궁금해요」는 어린이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천국에 대해 아주 재미있게 알려주고 있습니다. 특별히 어린이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질문과 답’ 형식으로, 그리고 진리를 알도록 ‘성경 말씀’으로 천국을 풀어나가고 있습니다. 천국에 대해 가장 궁금해 하는 주제와 미처 생각해보지 못한 궁금증까지, 이 책은 천국의 모든 것을 대답해줍니다. 그러나 이 책의 요점은 천국에 대한 지식을 넘어 복음이 무엇인지, 예수님이 어린이들을 얼마나 사랑하시는지를 전함에 있습니다.
특별히 이 책은 각 장마다 영화로도 개봉된 C.S. 루이스의 「나니아 연대기」의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들어있어 더욱 흥미롭습니다. 뿐만 아니라 여러 활동들을 통하여 어린이들이 천국에 대해 새롭게 알게 된 사실을 친구들에게 전할 수 있도록 도전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랑하는 할아버지 할머니를 떠나보낼 때, 아픈 친구들을 보며 낙심하고 슬퍼할 때,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한 사람에게 죽음은 끝이 아니라 놀라운 시작임을 그리고 언젠가 천국에서 만나게 될 것임을 확신시켜주고 있습니다. 즉 어린이들이 죽음을 성경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명확한 안내서가 되어줄 것입니다.
이제는 우리 자녀들에게 천국의 능력과 소망과 믿음을 물려주어야 할 때입니다. 왜냐하면 천국은 모든 것을 이길 수 있는 능력이 되고, 천국을 갈망하는 것은 곧 그리스도를 갈망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책을 통해 우리 자녀들의 믿음의 성장과 능력 있는 삶을 기대합니다. 이 책은 우리 어린이들의 관점을 영원까지 이어주는 소중한 책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