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의 민족 대한민국이 기다려 온,
어린이를 위한 미스터리 코믹 추리 동화!
V 하나, 상상도 못 한 가족이 온다!
가장 한국적인 캐릭터들이 온다! 매일매일 우리 밥상에 오르는 밥과 국, 반찬들이 특별한 캐릭터로 살아났습니다. 말보다 주먹이 앞서는 강력반 형사 엄마 콩밥과 한번 특종을 물면 놓지 않는 수다쟁이 기자 아빠 찰밥. 그리고 밥심이 곧 추리력이라는 우리의 주인공, 초등학생 탐정 쌀밥이와 변장의 달인인 동생 보리밥까지! 밥심으로 똘똘 뭉친 밥스 패밀리와 이에 맞서는 악당, 짭조름하니 입맛을 홀리는 밥도둑 패밀리의 정면 승부를 끝까지 함께 지켜봐 주세요.
V 둘, 추리력과 상상력을 키워 줄 에피소드와 초판 한정 선물이 들어 있어요!
과연 비비면 평화가 올… 까요?! 대망의 마지막 메뉴는 K-푸드의 대표 주자인 비빔밥입니다. 전통 있는 비빔밥 가게들이 하나둘 문을 닫게 된 이유를 파헤치기 위해, 쌀밥이와 보리밥은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비빔밥 공장에 몰래 숨어듭니다. 그런데 그곳에서 뜻밖의 익숙하고 반가운 얼굴들을 만나지요. 시리즈를 다시 한번 정주행하지 않고는 못 배길 거예요! 게다가 초판 한정 특별 선물로 직접 나만의 비빔밥을 만들어 볼 수 있는 비빔밥 판과 재료 스티커를 드려요.
V 셋, 집중력을 키워 줄 다양한 액티비티가 수록되어 있어요!
다른 그림 찾기, 비밀 메시지 찾기 등 알쏭달쏭 재미있는 액티비티 4개가 수록되어 있어요. 손에서 책을 놓을 수 없게 하는 다양한 액티비티로 집중력이 쑥쑥! 재미있게 읽고 즐기기만 하면, 어린이 스스로 책 읽는 습관까지 기를 수 있답니다. 어린이에게 풍부하고 긍정적인 독서 경험을 선물하세요.
V 넷, 어휘력을 키워 줄 맛깔나는 우리말 표현들까지!
“밥은 먹고 다니냐?” 유독 우리나라에는 밥에 관련된 표현들이 많습니다. 이번 이야기에서는 ‘식은 죽 먹기’, ‘죗값을 달게 받다’, 가족의 또 다른 말인 ‘식구’의 뜻까지, 다양한 우리말 표현을 배울 수 있어요. 우리 식탁 어딘가 빼꼼 고개를 내밀고 있을 것만 같은 밥스 패밀리와 함께, 정겹고 맛깔나는 우리말 표현들과 자연스레 친해져 보아요.
그럼, 세상에 없던 수상하지만 따듯한 가족, 매력 만점 밥스 패밀리가 펼치는 본격 생활 밀착형 미스터리 코믹 수사극(헥헥. 아이고, 숨차!)을 우리 다 함께 맛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