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모두의 영원한 친구, 산리오캐릭터즈가 들려주는
자연스럽고 단단한 마음, 나답게 사는 일상
밝고 상냥한 헬로키티, 귀여운 악동 쿠로미, 붙임성 좋은 시나모롤 등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산리오캐릭터즈는 ‘모두가 사이좋게’ 지내는 친구들이에요. 좋은 일은 함께 기뻐하고, 재밌는 일은 함께 즐기고, 어려운 일은 같이 도우며 성장해 나가요.
산리오캐릭터즈의 모습을 통해 아이들은 서로 배려하고, 우정을 키워 가고, 행복하고 가장 나답게 사는 태도를 배울 수 있을 거예요.
〈산리오캐릭터즈 컬렉션 그림책〉 시리즈에는 우리가 궁금해했던 이야기들이 잔뜩 모여 있어요. 캐릭터들의 모습을 가장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는 그림책을 통해 특별한 하루를 함께 하다 보면, 어느새 산리오캐릭터즈와 더 가까워진 기분이 든답니다. 산리오캐릭터즈와 친구가 되고 싶어 했던 아이라면 특별한 경험이 될 거예요!
그림책 속 산리오캐릭터즈는 생김새도, 성격도 제각각 다르지만 함께 있을 때 가장 즐거운 친구들이에요. 여느 아이들처럼 처음 해보는 일에 떨기도 하고, 친구와 어떻게 화해할지 고민하기도 한답니다. 산리오캐릭터즈의 이야기에는 아이들이 성장하는 데 꼭 필요한 용기, 배려, 우정과 같은 마음이 담겨있어요. 아이들은 산리오캐릭터즈의 일을 공감하고, 즐겁고 자연스럽게 단단한 마음을 배우게 될 거예요. 산리오캐릭터즈가 전해주는 따듯한 메시지로 아이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해주세요.
고민이 있을 때는 카페 시나몬을 찾아오세요!
언제나 달콤한 카페 시나몬에는 특별한 디저트가 있어요. 고민이 있는 친구들을 위해 시나모롤과 폼폼푸린이 만들어주는 디저트에는 신비한 힘이 담겨있답니다. 다정한 마음을 담아 만든 맛있는 디저트와 음료를 한 입 먹으면 친구들의 고민이 사르르 해결돼요. 오늘도 산리오캐릭터즈가 카페에 왔어요. 케로케로케로피는 시원하고 달콤한 빙수를 먹으니, 비가 오지 않아 무더위에 지친 마을 친구들이 떠올라요. 케로케로케로피의 말을 듣고 시나모롤은 카페 시나몬까지 오지 못하는 친구들을 위해 멋진 생각을 떠올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