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종이접기 미니카 시리즈!
『미니카 포뮬러』는 서원선 작가의 『미니카 레전드』에 이은 신작으로 한층 수려한 외형과 견고하고 안정적인 형태로 완성했을 때 만족도가 높은 14종의 미니카를 소개합니다. 실제 레이싱카를 모델링하기 위해 모든 작품을 입체적인 형태로 완성했고 차제를 접고 바퀴를 따로 방법을 고안하여 자동차경주에서 크루원들이 피트스탑하는 것처럼 좀더 흥미진진하게 접을 수 있는 작품들이 실려있답니다. 전 차종을 다 접은 후 한데모아 전시해보면 최고의 레이서가 된듯 뿌듯함과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특이한 색종이와 기본이 되는 미니카 4종 영상 제공
『미니카 포뮬러』는 난이도가 있는 〈랠리카〉, 〈다카르〉, 〈험비카〉, 〈매버릭〉의 동영상을 제공합니다. 영상을 보면서 따라 접으면 어렵다고 느껴지는 부분도 쉽게 접을 수 있을 거예요. 이 네 종류의 미니카를 차근차근 접다보면 입체로 완성되는 미니카 창작의 원리를 덤으로 얻을 수 있는데 원작자의 형태 원리에 나만의 아이디어를 더하고 발전시켜 새로운 미니카 창작에 도전해 볼 수도 있어요.
그리고 『미니카 포뮬러』 상자 안에 책과 함께 들어있는 멋진 미니카디자인 색종이와 밀리터리 무늬종이, 금은지도 종이는 접기를 하는 데 즐거움을 더해 줄 거예요.
미니카 게임은 재미있게! 덤으로 공부에 도움되는 추론 능력과 공간지각능력 급상승!
미니카를 접은 후 ‘튕겨서 멀리보내기’, ‘튕겨서 밀어내기’, ‘목표지점에 가까이 보내기’과 같은 방법으로 게임을 해보세요. ‘멀리보내기’와 ‘튕기기’는 알까기와 유사한 방식이고 ‘목표지점에 가까이 보내기’는 동계올림픽의 종목인 ‘컬링’에서 따온 방식이에요. 직접 접은 미니카로 이와 같은 다양한 게임을 하다보면 친구들과도 더 친해질 수 있을 거예요.
무엇보다 미니카 접기를 하다보면 ‘지금 단계’와 ‘다음 단계’의 형태를 추측하며 접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추론능력과 공간지각능력이 길러진답니다. 또한 좋아하는 모델을 골라서 색종이를 바꿔가면 반복해서 접다보면 자신도 모르게 즉각적인 회상능력, 동시적 처리능력, 시각-운동협응능력, 공간적 시각화 능력 등 공부하는 데 도움되고, 살아가는 데 필요한 능력들이 길러져 점점 자신있는 어린이가 될 수 있을 거예요.
이제 『미니카 포뮬러』와 함께 종이접기 실력도 레벨업하고 친구들과 함께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가요!
2024 종이접기마니아 발굴프로젝트 〈미니카포뮬러 그랑프리〉 행사!
올 여름 방학은 미니카포물러와 함께 -
행사일정은 제품에 있는 QR을 스캔해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