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 창조주께서 예비해두신
새 나라 4차원 행성 타우라에서 새로운 삶이 시작된다
슈카이브는 아버지 창조주께서 세상에 이 인류 구원 메시지를 전하라고 하셨기 때문에 이 책을 쓰게 되었다고 프롤로그에 밝히고 있다. 이 지구는, 이 시대는 끝을 향하고 있으며 종교는 인류를 깨어나게 하거나 신성 회복을 해줄 수 없다는 창조주의 메시지를 받았다고 한다. 이제 종교를 속히 벗어나 자신이 누구인지, 어디에서 왔으며, 어디로 가는지 기억을 되찾으라고 하셨다고 전하고 있다. 그는 인류가 속히 깨어나 신성을 회복하길 바라며 이 책을 썼다.
긴 프롤로그를 통해 이 책의 목적을 구체적으로 밝히고 있으며, 창조주가 전한 52개의 메시지와 그에 대한 해석으로 책을 구성했다. 첫 번째 메시지인 01은 ‘지구 온난화의 진짜 이유, 지구 멸망 그후 일어날 일’이라는 제목으로 2023년 11월 24일에 전해 받은 메시지를 소개했다. 유리엘 대천사가 찾아와 처음으로 전달한 메시지다. 사후세계와 천상계, 손바닥 손금에 관하여, 현생의 시련과 전생에 관하여, 지구 멸망이 가까워진 이유, 율법과 선지자에 관하여, 전 세계 빙하가 녹는 진짜 이유 등 제목만으로도 의식을 곤두세우는 메시지들을 담고 있다. 의식 상승을 위한 깨우침은 스스로의 몫이라는 것과, 카르마의 질량보존법칙, 공통의 기도와 부주의적 맹시, 지구 극이동 때 한반도가 가장 안전한 이유, 더 이상 윤회의 법칙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 등 반드시 의식에 새겨놓아야 할 메시지들을 소개하고, 해석도 함께 전하고 있다.
앞으로도 그는 창조주의 아들 된 자로서 지구 멸망이 코앞에 닥쳤음을 전할 것이며, 창조주가 보내온 천군, 천사들과 지구 곳곳에 있는 빛의 전사들과 함께 사명을 다할 것이라고 한다. 지구의 운명과 그의 사명, 창조주가 전하는 인류 구원의 메시지를 지금 바로, 더 늦기 전에 읽어야 한다. 의식 성장과 차원 상승으로 창조주가 예비하신 4차원 행성, 타우라의 삶을 준비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