릭 페터르스와 페데리코 판 루터가 탄생시킨 어린이 호러 코미디!
살짝 으스스하지만 매우 흥미진진한 ‘립과 로우’가 만난 사람들 이야기를 소개해요!
글 작가 릭 페터르스와 그림 작가 페데리코 판 룬터는 으스스한 공포에 재치 있는 유머를 더해 ‘어린이 호러 코미디’라는 장르를 탄생시킨 작가입니다. 공포와 미스터리, 감동과 유머를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이야기를 잘 살려 내는 탁월한 솜씨를 가졌답니다. 한번 펼치면 멈출 수 없는 매우 흥미진진한 릭 페터르스와 페데리코 판 룬터의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릭과 페데리코가 만들어 낸 헬러포르스트는 세상에서 가장 오싹하면서도 웃긴 마을입니다. 이곳에는 지금까지 그 어디에서도 만날 수 없었던 기상천외한 사람들이 가득합니다. 무시무시한 소리가 흘러나오는 진료실의 주인인 치과 의사 비버베이트, 밝은 곳을 싫어하고 거미를 좋아하는 스피너빌 선생님, 온갖 것들이 가득한 이상한 정원을 가꾸는 정원사 프릭네이틀 등 주인공 립과 로우 남매와 함께 으스스한 헬러포르스트 주민들을 만나 보세요.
등장인물의 개성을 잘 살린 독특한 그림은 오싹오싹하게 만들지만 소름 돋게 웃긴 이야기와 무척 잘 어울립니다. 재치 있는 꼭 맞는 그림으로 어린이의 눈과 상상력을 사로잡을 거예요. 때로는 오싹하고, 때로는 웃기고, 때로는 지저분한 이야기로 속으로 빠져 보세요. 설마 벌써부터 겁이 나는 건 아니죠?
독특하고 기괴한 사람들의 마을 헬러포르스트,
첫 번째 만나 볼 주민은 치과 의사 비버베이트
독특한 상상력이 가득한 〈립 앤 로우〉는 헬러포르스트에 사는 색다른 주민들을 소개합니다. 다른 사람들 눈에는 이상하게 보일지도 모르지만, 자세히 들여다보면 각자 그럴 만한 사연이 있답니다.
립과 로우 남매와 함께 첫 번째로 만나 볼 색다른 주민은 치과 의사 비버베이트예요. 비버베이트는 헬러포르스트 아니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치과 의사임을 자처하지요. 입속을 한번 들여다보면, 그 사람에 관한 모든 걸 다 알 수 있대요.
립과 로우는 진료를 받으러 비버베이트의 치과에 가요. 둘은 대기실에서 차례를 기다리다 진료실 안에서 흘러나오는 소리들을 듣게 되지요. 톱질하는 소리, 망치질하는 소리, 환자가 우는 소리, 고함지르는 소리, 울부짖는 소리 등 난리도 이런 난리가 없을 거예요. 립과 로우는 겁에 질리고 말아요. 과연 이 소리의 주인 누구이며, 왜 이런 소리가 들리는 걸까요? 그러다 한순간에 밝혀지는 소리의 진실! 소리의 실체를 알게 되는 순간 깜짝 놀랄 거예요. 상상도 못 했던 반전이 있거든요.
반전이 궁금하다면 정말 독특하고, 무척 무서운데, 매우 재미있는 《치과 의사 비버베이트》를 만나 보세요. 한번 펼치면 끝날 때까지 멈출 수 없을 거예요.
****
립과 로우 남매는 헬러포르스트에 살고 있어요. 립이 누나이고 로우는 립의 동생이지요. 이 으스스한 헬러포르스트 마을에는 더 으스스한 주민들이 살고 있답니다. 헬러포르스트 아니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치과 의사임을 자처하는 비버베이트가 바로 그들 중 하나랍니다.
어느 날 립과 로우 남매는 비버베이트의 치과에 갑니다. 아무도 없는 대기실에서 차례를 기다리지요. 그때 진료실 안에서 소리가 들려요. 톱질하는 소리, 망치질하는 소리, 쿵쾅거리는 소리 들과 환자가 우는 소리, 악쓰는 소리, 고함지르는 소리, 흐느끼는 소리, 울부짖는 소리 들이었지요. 립과 로우는 겁에 질렸어요. 대기실에서는 소리만 들릴 뿐 안에서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전혀 알 수 없으니까요.
바로 그때 립과 로우 차례가 되었어요. 비베베이트 선생님이 둘을 진료실로 불러들였어요. 립과 로우는 진료실에 있는 최첨단 치과 의자에 앉아 옴짝달싹 못하게 되었어요. 세상에서 가장 큰 드릴이 눈앞에서 왔다 갔다 하고요. 과연 립과 로우에게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비버베이트에게는 도대체 어떤 사연이 있는 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