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놀이와 책 읽기를 한 번에 즐길 수 있어요!
정리 상자에 양말인 줄 알았던 것을 쭉 잡아당기면 귀여운 강아지가 불쑥 나타나요. 꼬불꼬불 호스인 줄 알았던 것을 쭉 잡아당기면 통통한 돼지가 짠! 하고 나타나지요. 동물들을 끝까지 잡아당기면 울음소리와 동물 이름도 들을 수 있어요. 이렇게 개구리, 원숭이, 코끼리 등 5마리 동물들과 까꿍 놀이와 숨바꼭질 놀이를 즐겨 보세요. 자연스럽게 오감, 두뇌, 인지력, 소근육, 눈과 손의 협응력, 대상 영속성 등이 자라난답니다. 터미 타임과 앉기를 연습할 때에도 이 책을 활용해 보세요.
2. 아이에게 책읽기 과정을 선물해요!
아이는 불쑥 나온 모양을 보면서 “이게 뭐지?” 하는 호기심과 탐구심을 느껴요. 모양을 쭉 잡아당기면서 “이건 하트일 거야.” 하는 상상력과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지요. 모양을 끝까지 잡아당겨 원숭이 엉덩이 그림을 확인하며 인지력을 키워 줘요. 이러한 책읽기의 과정을 경험하는 것은 두뇌를 발달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답니다.
3. 안전해요, 튼튼해요, 화려해요, 큼지막해요!
이 책은 말랑말랑한 EVA 소재를 써서 무게를 줄이고, 안전성을 더했어요. 모서리는 물론 책의 모든 면을 둥글려서 부드럽고 안전하게 만들었지요. 또한 아이가 힘주어 슬라이드를 밀고 당기다 꺾이지 않도록 종이 두께를 늘려 튼튼해요. 화려한 일러스트와 큼지막한 크기로, 아이가 집중하며 쉽게 놀이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