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레너드 탐정과 함께 놀 사람 여기 여기 붙어라!
■ <비밀요원 레너드>의 새로운 시리즈!
20만 부 이상 판매되며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어린이 인기 시리즈 <비밀요원 레너드>가 게임 스토리북으로 출간되었다. 불가사의한 미스터리 사건을 해결하던 레너드 탐정이 이번엔 일상에서 직접 즐길 수 있는 흥미진진한 놀이와 함께 찾아왔다. <비밀요원 레너드 추억의 놀이 대작전>에선 놀이를 하며 추리 사건의 실마리를 찾아낸다. 거기에 스토리에 맞는 게임을 더해 읽는 내내 지루할 틈이 없도록 했다. 보다 많은 놀이 페이지를 원했던 <비밀요원 레너드> 시리즈의 기존 독자는 물론이고, 새롭게 레너드를 만나게 되는 어린이 독자까지 모두 즐거운 책읽기가 될 수 있을 것이다.
■ 읽기 독립에 안성맞춤!
쉽고 적당한 글밥과 다양한 놀이 구성으로 책읽기를 어려워하는 어린이들도 혼자 즐겁게 읽을 수 있다. 스토리 흐름에 알맞게 들어간 게임 코너는 흐려진 집중력을 잡아주어 완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앉은 자리에서 한 권을 모두 읽은 어린이는 독서에 대한 자신감과 성취감을 함께 느끼며, 읽기 독립에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다.
■ 레너드 탐정과 뛰어놀 어린이들은 모여라!
<비밀요원 레너드 추억의 놀이 대작전>은 어릴 적 엄마, 아빠가 즐겨 하던 추억의 놀이를 주제로 다뤘다. 대부분 집에서 생활하던 코로나 팬데믹 이후 의사소통의 중요성이 나날이 늘어가고 있는 요즘, 가정과 학교에선 책 속의 등장하는 추억의 놀이를 직접 따라 하며 사회성을 키워줄 수 있을 것이다. 놀이 방법을 잘 알고 있는 부모님은 물론 친구와 함께 뛰어놀며 공동체 의식과 자신감까지 가질 수 있다. 레너드 탐정과 함께 책을 읽는 것으로 끝나지 않고 밖으로 나가서 다양한 체육 활동을 통해 휴대폰 게임과 유튜브에서 잠시 벗어나 기분을 전환해 보자.
■ 다양한 놀이로 창의력이 쭉쭉! 관찰력이 쑥쑥!
<비밀요원 레너드 추억의 놀이 대작전>은 번뜩이는 판단력과 창의력으로 촘촘한 알리바이를 파악하는 ‘추리 게임’과 관찰력이 필요한 숨은 그림 찾기, 미로 찾기 등 ‘미니 게임’으로 구성되어 있다. 다양한 놀이를 통해 어린이 독자들은 직접 추리를 해보며 레너드처럼 명탐정이 되어 볼 수 있다. 또한 무궁화꽃 찾기,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놀이 순서 맞추기 등 추억의 놀이와 자연스레 얽힌 구성을 통해 어린이 독자들은 술술 읽기만 해도 저절로 우리나라를 상징하는 무궁화의 생김새와 추억에 놀이에 대해 알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