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히 추천하는 단 한 권의 책 ‘챌린지’!
지금 대한민국은 챌린지를 간절히 기다려왔다. 코로나 이후 우울한 시국을 이길 수 있는 유일한 해결책 ‘챌린지’ 이 책을 만난 당신은 행운이다다.
“챌린지 딱 1%만 해보자”
한마디 말을 하기 시작하니
기적이 생기기 시작했다!
‘챌린지’를 실행하기 시작하니
좋은 사람들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나를 더 멋지고 큰 나로 성장시켜 줄 ‘챌리지 1% 도전의’ 법칙!
새로운 시대에 변화의 중심에서 길을 읽고 싶지 않다면 이 책을 꼭 읽어보기 바란다.
챌린지를 하는 순간 마법이 펼쳐진다.
챌린지를 기록하는 순간 행복의 꽃이 핍니다.
하루 딱 1% 작게 움직여도 충분하다. 시작이 반이다. 멈추지 않고 가는 비결이 이 책에 있다.
출판사 리뷰
“인생이 만족스럽지 못하다면 지금 당장 종이와 펜을 꺼내들고 1% 챌린지 하라.”
한국에서 챌린지를 가장 잘 실천하는 국내 1호 습관 젊은 사람들과 중년, 노년들의 로망이 된 이은진의 행복의 비밀을 공개한다.
“삶이 풍성하고 부유하고 행복해지려면 매일 아침, 저녁, 혹은 수시로 챌린지하라.”라는 저자의 메시지는 강력하다. 그녀가 방송에 나와서 멋지게 챌린지 하는 모습을 본 수 많은 사람들의 삶이 기적같이 바뀌었다. 병이 나았고, 부자가 되었으며, 꿈을 이루고, 꿈에 그리던 집에서 살게 되고, 사랑하는 연인을 만나게 되고, 결혼에 골인하고, 부부관계와 자녀관계가 극적으로 행복하게 바뀌고, 시험에 합격하고, 원하는 직장을 얻게 되는 등 놀라운 일이 일어나고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침에 일어날 때 지긋지긋한 하루가 시작되었다고 불평한다. 하지만 칠순을 넘긴 나이에 새벽4시에 일어나서 8km씩 카약 마라톤을 매일 하고, 5m 높이에서 프리 다이빙을 할는 모습이 외국 할머니인 것 같지만, 아니다. 한국 사람이다. 한국인의 기적은 아침에 있었는데 저자 이은진의 하루는 기적으로 시작된다. 먼저 일어날 때 “너무 행복하다를 외친다. 감사 기도를 하고, 책을 보는 삶과 글쓰기를 루틴으로 하는 삶으로 바뀌었다. 하루의 시작이 아침이고, 계절의 시작은 봄이다. 시작이 좋으면 하루가 즐거워진다. 아침에 일어날 때 불평대신 챌린지를 하라. 지금 있는 그대로 자신의 존재가 얼마나 감사하고 풍족한지 알게 될 것이다. 이 책은 지금까지 포기했던 자기계발서를 대신해서 챌린지 하게 해 줄 것이다. 행복의 마법 공식은 바로 챌린지 있다.
꿈을 이루기 위해서도, 행복하기 위해서도 절대적으로 필요한 요소는 ‘챌린지’이다.
살면서 역경이 많았던 저자에게 챌린지 정신은 기적을 선물했다. 지금 가지고 있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많은 행운을 얻은 것이나 마찬가지임을 발견한 것이다. 챌린지라는 행복을 얻는 방법을 대부분은 너무 크게 생각해서 실천하지 못했다. 하지만 이제는 1%만 작게 챌린지 하면 된다. 손에 종이와 펜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챌린지할 것을 적고, 하면 된다고 쓰면 잠재의식이 작동하기 시작한다. 삶에서 건강과 장수와 행복의 중요한 한 가지를 꼽으라고 하면 ‘챌린지’를 꼽고 싶다. 어떤 상황에서도 감사하며 챌린지를 할 수 있으면 삶의 행복은 저절로 찾아온다. 그러니 너무 애쓰지 말고 챌린지 과정을 작성하는 것 하나만으로 삶이 긍정적으로 변화할 수 있다. 현재 어려운 시기와 답답한 시기를 지나고 있는 대한민국의 온 국민에게 챌린지 에너지가 전달되어 한 사람이라도 더 행복해지고 풍요로운 삶을 사는 것이 저자가 이 책을 통해서 전하고 싶은 메시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