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개 베스트셀러 ‘52주’ 시리즈
뜨기 쉬우면서도 근사한 니트 작품이 가득!
북유럽의 감성이 듬뿍 들어간 니트 작품으로 유명한 ‘52주’ 시리즈. 이번 책에서는 전 세계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뜨개 쉬운 대바늘 니트 패턴 52가지를 소개한다. 기존의 시리즈와 달리 이 책에서는 베스트, 풀오버, 카디건, 양말, 모자, 스카프, 장갑 등 다양한 종류의 작품들을 담았다. 하지만 제일 중요한 점은 모두 뜨기 ‘쉽다’는 것이다. 그중에서도 특히 쉬운 작품들은 ‘Super Easy’ 마크를 달아 뜨개가 처음인 사람도 뜨개를 즐길 수 있도록 신경 썼다. 물론, 숙련자도 감각적인 디자인과 톡톡 튀는 색감의 작품을 뜨며 힐링할 수 있을 것이다.
니터들이 사랑하는 레인(Laine)의 베스트셀러!
포근하고 모던한 니트 패턴집
레인은 뜨개와 라이프스타일을 소재로 하는 책과 잡지를 출판하고 있다. 핀란드에 기반을 두어 북유럽 감성을 듬뿍 담은 레인의 책들은 글로벌한 사랑을 받고 있다. 《52주의 뜨개 양말》, 《52주의 숄》에 이어 출간되는 이번 책은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도 입소문난 책이다. 다채로운 색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의 작품들이 다양하게 수록되어 있어 제일 먼저 뜨고 싶은 작품을 고르기가 힘들 것이다.
뜨개 초보자라도 즐길 수 있다!
쉬운 기법으로 완성하는 근사한 니트 작품
이 책은 뜨개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을 위한 책이다. 책의 앞부분에서는 기본 도구, 코잡기 등의 뜨개 기법 등을 꼼꼼하게 설명하고 수록한 작품들은 기초 뜨개만 알면 뜰 수 있다. 조금 어려운 테크닉이 나올 경우, 뜨개 초보자의 눈높이에 맞춰 쉬운 기법으로 뜨는 방법도 제시한다. 뿐만 아니라, 차트 도안도 최대한 복잡하지 않으면서도 작품이 멋지게 완성되도록 세심하게 디자인했다. 특히 뜨기 쉬운 작품에는 마크를 달아 두었으니 책장을 넘겨 보며 뜨고 싶은 작품을 골라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