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산군이다!"
왕을 사칭하는 범, 빠르의 등장!
수면귀에 의해 잠들어 있는 아랑사과 아비사는 구다국(句茶國)의 사람들과 가우리의 보살핌을 받으며 지낸다. 아이들이 깨어나기 위해선 큰 범이 필요하다는 박수의 말에 가우리는 호랑이를 잡기 위한 벼락틀을 설치하고, 벼락틀에 깔릴 범을 위해 대야에 물을 받아놓으며 벼락틑에 호랑이가 잡히길 기다린다. 한편, 무케를 잡기 위해 움직이던 빠르는 비녀단의 여뀌와 마주치고, 달아나려던 여뀌를 통째로 삼켜버린 빠르는 율죽으로 인해 화기에 휩싸인다. 물을 찾아 괴로워하던 빠르는 가우리가 설치한 벼락틀 앞에 있는 물을 보고 달려들고, 그대로 벼락틀 아래 깔리게 된다.
| 리뷰
네이버웹툰 대표 히트작
웹툰《호랑이형님》2부 단행본 출간!
《호랑이형님》의 2부 단행본이 출간된다. 2015년 첫 연재를 시작한《호랑이형님》은 압도적인 스케일과 작화로 연재 첫 시작부터 지금까지 독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매 회 화려한 액션과 뛰어난 연출로 호평을 받을 뿐 아니라 각 캐릭터들마다 디테일한 설정과 서사를 부여해 입체적이면서도 매력적으로 작품을 이끌어 가고 있다. 방대한 세계관과 연출력으로 오랫동안 독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레전드 웹툰《호랑이형님》. 더 화려해진 작화와 흥미로운 스토리로 돌아온《호랑이형님》2부를 단행본으로 만나보자!
"망냥아...정녕 푸른 눈을 보았느냐?!"
산군의 죽음을 증명해야 한다!
산군의 죽음이 증명되기 전에는 추격을 재개할 수 없다는 비녀단의 요구에 흰눈썹은 황요에게 산군의 죽었다는 증거를 찾으라 명령한다. 흰눈썹의 명령을 수행하기 위해 흰 산 외곽에 있는 이령의 시를 찾아간 황요는 산군의 죽음에 대해 확인하다 오히려 이령의 시에게 목숨을 위협받게 된다. 이령의 시로부터 간신히 달아나 목숨을 지킨 황요는 산군이 죽었다는 물증을 찾기 위해 망냥을 찾아가고, 정신이 나간 망냥에게 귀신을 이용해 진실을 듣게 된다.
| 리뷰
네이버웹툰 대표 히트작
웹툰《호랑이형님》2부 단행본 출간!
《호랑이형님》의 2부 단행본이 출간된다. 2015년 첫 연재를 시작한《호랑이형님》은 압도적인 스케일과 작화로 연재 첫 시작부터 지금까지 독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매 회 화려한 액션과 뛰어난 연출로 호평을 받을 뿐 아니라 각 캐릭터들마다 디테일한 설정과 서사를 부여해 입체적이면서도 매력적으로 작품을 이끌어 가고 있다. 방대한 세계관과 연출력으로 오랫동안 독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레전드 웹툰《호랑이형님》. 더 화려해진 작화와 흥미로운 스토리로 돌아온《호랑이형님》2부를 단행본으로 만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