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으로 추앙받던 내가 동료의 딸로 환생?
암살자 영웅은 다시 태어나 이번에야말로 검과 마법으로 진짜 영웅이 되어 보겠습니다!
나라를 멸망시킬 정도로 강력하고 포악한 드래곤을, 고작 여섯 명이라는 소수 정예로 토벌해 세상을 구한 ‘여섯 영웅’.
하지만 세상을 구한 그들을 두려워한 나라들에 의해 고향에서 쫓겨난 그들은 드래곤이 멸망시킨 나라에서 조용히 여생을 살면서 하나둘씩 은퇴하고, 그중에서 달리 갈 곳이 없던 ‘암살자’ 영웅 레이드는 우연히 마신 소환의 음모를 저지하다가 숨을 거둔다.
그렇게 레이드의 인생은 끝날 터였는데── 정신이 들고 보니, 환생하여 갓난아기가 되었다! 그것도 동료인 ‘용사’와 ‘성녀’의 자식으로! 더군다나 성별은 여자라고──?!
완력도, 방어력도, 마력도 없었기에 선택한 암살자 인생. ‘니콜’이라는 소녀로 환생한 레이드는 전생에서 감히 넘보지도 못했던 ‘마법검사’의 꿈을 실현하려고 하는데── 차마 동료의 젖을 빨지 못해서 성장은 느리고, 떨어진 체력 때문에 전생에서 갈고닦은 암살자 스킬은 제대로 구사하지 못하고, 자신이 죽어서 인생이 꼬인 동료도 있고, 앞길이 결코 순탄하지만은 않습니다!
전생의 동료들에게 진실을 감추고, 암살자 영웅은 미소녀 마법검사를 꿈꾸며 두 번째 인생을 살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