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년이 올라갈수록 성적이 좋아지는 마법
스스로 즐겁게 영어 공부하는 아이로 키우는 비결
엄마와 즐겁게 영어 공부했던 기억이 아이의 평생 영어를 좌우한다. 엄마 말을 제일 잘 들어주는 초등 시기야말로 엄마표 선생님이 아이들에게 영어의 습관과 영어 실력을 만들어 줄 수 있는 최적의 타이밍인 것이다. 이 책은 읽기·쓰기·듣기·말하기는 물론 어휘와 문법까지 전 영역을 아우르는 엄마표 영어 방법을 담았다. 초등에 완성된 영어는 중고등에 가서도 흔들리지 않는다. 영어 교육 30년 경력의 쥴리쌤 비법으로 아이의 영어 기초를 확실하게 잡아보자.
제대로 시작해서
제대로 완성되는초영비 학습법
초등 아이들의 인지능력이나 언어 능력 속도는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고 발전한다. 그래서 이 시기에 영역별 단계별로 제대로 완성되지 않으면 가깝게는 중학교 조금 멀게는 고등학교에 가기도 전에 ‘영포자(영어 포기자)’가 될지도 모를 일이다. 평생 영어를 사용할 아이들이 억지로 공부하지 않고 즐겁게 영어의 세계를 누릴 수 있도록 엄마의 역할이 중요할 수밖에 없다. 그렇다면 어떻게 접근해야 할까? 이 책은 그 비법을 크게 세 파트로 구성해 알려준다.
* warm up! 왜 엄마표 영어일까?
미국 초등학교와 홈스쿨링에서 찾은 엄마표 영어의 모범답안. 엄마표 영어의 기본부터 탄탄히 짚었습니다. 엄마표 영어의 성공을 결정짓는 마인드 세팅과 함께 우리, 엄
마라서 가장 잘할 수 있는 것에 집중해보아요!
* Q&A, 쥴리쌤에게 물어보세요!
“영어 못하는 엄마는 어떡하죠?”, “엄마표 영어의 한계는 어떻게 감지할 수 있나요?” 엄마표 영어선생님들이 가장 궁금해 하고 걱정하는 질문만을 모아 30년 경력 쥴리쌤이 현실적으로 답변드립니다.
* mom"s class, 엄마표 영어 PT는 이렇게!
영어 교육의 골든타임은 초등 시기! 교재 고르기부터 커리큘럼 짜기, 아이의 영어 흥미를 해치지 않는 엄마표 영어 놀이까지 모든 노하우를 꾹꾹 눌러 담았습니다. 엄마표 영어 PT로 아이가 영어 자립을 할 수 있게 도와주세요.
유용한 사이트와 영상 설명이 부가자료로 제시된 곳에는 QR코드를 넣었고, 마지막 GIFT PAGE에는 ‘만능 동사북’, ‘초등 필수 불규칙 동사’, ‘스토리 그래머’를 부록으로 담았다.
저자는 “30년 동안 사교육을 통해 평생 돈을 벌게 해주신 분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 그 고마운 마음을 어떻게든 보답하는 게 내가 할 수 있는 최소한의 도리이자 의무라고 생각” 했고, “그래서 제일 자신 있고 잘 하는 초등 영어 교육의 비법을 풀어놓았다.”고 밝힌다. 엄마표로 시작해서 영어 말문이 탁 터지는 그 시점부터 초등학교 다니는 시기까지 엄마표로 아이 영어 공부를 잡아주고 싶다면 이 책이 유용한 길잡이가 되어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