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를 습득케 하는 가장 강력한 인풋이 무엇이냐? 한 단어로 말하라면 “Story~!” 두 단어로 말하라면 “Stories and more stories~!”이다. 재밌는 스토리를 읽고, 또 읽으면 자연스럽게 외국어를 터득할 수 있다.〈세계적인 언어학 박사 스티븐 크라센 남가주 대학교 교수: 책 본문 중에서〉
SR 5점대 리딩 벽을 뚫느냐, 못 뚫느냐가 영어 영재 판가름한다!
초등생이라면 누구나 영어를 배운다. 그런데 어떤 방법으로 영어 공부 시작하느냐가 더 중요하다. 첫 단추를 잘못 끼우면 어떻게 될까? 첫 단추가 잘못된 상태에서 영어 배운 아이들은 노력, 시간, 비용 대비 결과가 좋지 않다. 세계 공용어인 영어, 세계에서 공부 잘하기로 유명한 한국에서 영어만큼은 유독 약한 학생들이 많다. 왜 그럴까? 오로지 문제 풀이 내신 영어, 입시 위주로 영어 공부하기 때문이다. AI 시대, 이제 영어 공부 방법을 바꿔야 할 때가 되었다. 그렇다면 과연 어떻게 영어 공부를 해야 효과적일까?
함빡리딩으로 영어 불꽃 연쇄 반응을 경험한 아이는 평생 영어 자유인 된다!
바로 원서리딩이다. 원서 읽기 골든 타임인 초1~중1 사이에 함빡 리딩으로 원서읽기에 올인하면 영어 불꽃 연쇄 반응, 즉 티핑포인트를 경험하게 된다. 그리고 이 티핑포인트를 경험한 아이들은 평생 영어 자유인으로 살 수 있다!
사교육 1번지 목동에서 17년간 영어 도서관 운영한 저자의 실전 노하우를 담았다!
하지만 무작정 원서를 읽힌다고 모두가 영어 자유인이 되는 것은 아니다. 여기 《SR 5점대 돌파! 챕터북, 뉴베리 300권 읽더니 하버드를 꿈꾸기 시작했다!》라는 책을 통해 영어 영재, 영어 자유인이 되는 노하우와 팁을 읽어 보라~!
영어권에 유학 가지 않고도 원어민 아이처럼 영어 잘하는 길~!
AI가 인간의 영역을 위협해도 끝까지 살아남을 수 있는 영어 공부법~!
챕터북, 뉴베리북 300권 이상 읽은 아이들은 영어 자유인이 되어 하버드를 꿈꾼다~!
이제 대한민국 아이들도 글로벌 수준으로 영어 실력을 격상시켜 줄 강력한 “SR 5점대 돌파, 챕터북, 뉴베리북 300권 읽기”부터 시작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