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셔널지오그래픽’의 고퀄리티 포토 스티커로 붙이고, 꾸미고!
미로 찾고, 숫자 세며, 심심할 틈 없는 액티비티 북!
이 시리즈는 1888년부터 130여 년 동안 전 지구를 연구해 온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수준 높은 사진으로 포토 스티커를 꾸몄어요. 다큐멘터리처럼 생생한 사진은 아이들의 호기심을 한껏 자극한답니다. 무려 800개가 넘는 포토 스티커가 넉넉하게 담겨 있어서 신나게 스티커 놀이를 할 수 있어요.
또, 페이지마다 미로 찾기, 선 긋기, 숫자 세고 셈하기, 틀린 그림 찾기 등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액티비티가 가득해요. 잠시도 지루할 틈이 없는 신개념 액티비티 스티커북이랍니다.
■ 오톨도톨 두꺼비, 목이 쭉 갈라파고스땅거북, 알록달록 무당개구리와 함께
파충류와 양서류의 세계에 빠져 보아요!
『파충류와 양서류』에서는 신기하게 생긴 파충류와 양서류들이 총출동해 여러분을 반겨 줘요. 판다처럼 눈 주위에 얼룩이 있는 판다카멜레온을 아시나요? 개구리 알이 젤리처럼 물렁물렁하다는 사실은요? 크로커다일과 앨리게이터가 어떻게 다른지, 도마뱀이 왜 꼬리를 끊는지 신기하고 재미있는 지식들이 가득 담겨 있답니다. 깜찍한 청개구리부터 거대한 황소개구리까지 생생한 파충류와 양서류의 스티커도 붙이고, 지금껏 몰랐던 생태 지식도 익혀 보세요.
■ 초등 교과 연계! 과학, 사회 교과서도 미리미리 예습!
이 시리즈는 모두 초등 과학, 사회 교과서와 연계되어 있어요. 『사파리 동물』, 『강아지』, 『바닷속 동물』에서는 초등 3학년 과학 교과의 ‘동물의 생활’, ‘동물의 한살이’를 미리 익힐 수 있어요. 『공룡』에서는 초등 4학년 과학의 ‘지층과 화석’을, 『지도와 세계 문화』에서는 초등 6학년 사회의 ‘세계 여러 나라들’을 엿볼 수 있지요. 이 시리즈는 초등 입학 전 아이들에게 학습 자신감을 심어 주는 멋진 자연 관찰 스티커북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