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사]
“이 책은 에너지가 넘치는 배럿 박사의 강연을 생각나게 한다. 나는 그의 강연에서 그리스도에 대한 깊은 헌신의 불을 붙이는 효과, 신중한 성서 해석학적 주의, 미세 조정된 신학적 마음을 보았다. 독자는 같은 역동성이 처음부터 끝까지 이 책을 관통하는 것을 느낄 것이다. 이 책은 전문 용어와 학자적 허세가 없는 책으로 그리스도인 독자에게 하나의 선물이다. 마르키온파는 주의하라! 당신들은 여기서 안전한 구절을 발견하지 못할 것이다.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기독교 정경 전체 위에 계시며 그것을 자신의 것으로 주장하신다.”
- 마크 지그닐리아, 비슨 신학교 신학 교수
“이 책은 읽기에도 좋고, 접근 방식에서 철저하게 성경적이며, 그리스도 예수님을 구약 성경과 전체 성경을 이해하는 열쇠로 제시한다. 이 책은 구약 성경의 모든 약속과 기대, 특히 모든 민족이 그분이 사신 구속을 통해 복을 받을 것이라는 약속을 이루러 오실 선지자, 제사장, 왕이신 그리스도 예수님에 초점을 맞춘다. 이 책은 학자와 평신도 모두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유익한 책을 추천한다.”
- 러셀 풀러, 서던 침례 신학교 구약학 교수
“나는 마이클 배럿 박사의 『구약이 보여 주는 그리스도』를 정말 즐겁게 읽었다. 이 책이 많은 그리스도인의 절실한 필요를 충족시키는 최고의 책이라고 생각한다. 탁월한 구약학자가 일반인을 위해 쓴 이 책은 고대 성경의 가장 큰 보물인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인격과 사역에 대한 증언을 어떻게 캐낼 수 있는지 보여 준다. 경험 많은 설교자부터 초신자까지 성경의 핵심 메시지를 발견하는 데 진지한 모든 사람은 배럿 박사가 어려운 내용을 뛰어난 가독성으로 이해할 수 있게 해 주는 훌륭한 교사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 책을 진심으로 추천한다.”
- 앨런 케언스 박사, 사우스캐롤라이나주 그린빌의 페이스 자유 장로교회
“배럿 박사는 이 책을 읽는 모든 그리스도인에게 축복이 될 책을 만들어 냈다. 그는 수년간의 연구를 통해 구약 성경의 깊숙한 곳을 파헤치고, 우리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인격 안에서 발견할 수 있는 보물을 논리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방식으로 독자에게 제시할 수 있게 되었다. 이 책은 평신도든 설교자든 성경을 공부하는 모든 사람을 구약 성경에 담긴 그리스도의 풍성함으로 인도하는 효과적인 안내서다.”
- 로버트 테일러 박사, 밥 존스 대학교 예술과학대학 학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