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책이 있는 컬러링 북 인어공주》는 아이들이 좋아하고 널리 알려진 '인어공주' 이야기의 플레이북입니다. 인어공주가 왕자님의 목숨을 구해주었지만, 왕자님과의 사랑을 이루지 못해 결국 물거품이 되고 마는 비극적인 내용입니다. 다른 공주 이야기와 달리 해피 앤딩이 아니지요. 그래서 더 오랫동안 사랑받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세상의 모든 사랑이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았습니다’로 끝나지는 않으니까요.
《그림책이 있는 컬러링 북 인어공주》는 이러한 '인어공주' 이야기를 바탕으로 색칠놀이, 선 긋기 연습, 점선 따라 그리기, 왕관 만들기 등 두뇌발달과 인지발달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인어공주 캐릭터 그림에 색칠을 하고, 스티커를 붙이며 표현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반쪽 그림 그리기, 드레스 예쁘게 꾸며 보기를 하면서 관찰력과 집중력을 높일 수 있으며, 점 따라 선 잇기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숫자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내가 꾸미는 인어공주!
인형 놀이 스티커가 들어있어요.
인어공주, 왕자님, 마녀와 다른 나라 공주, 배, 궁전까지 그림책의 이야기 따라 뗐다 붙였다 해봐요.
《그림책이 있는 컬러링 북
인어공주》와 함께
FUN! FUN! 플레이북!
《그림책이 있는 컬러링 북 인어공주》는 단순히 색칠 놀이를 하는 것이 아니라 그림책과 연계하여 아이의 상상력과 표현력을 키우는 플레이북입니다. 그림책의 내용을 이해하고 캐릭터에 몰입하여 다양한 놀이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인지발달 및 두뇌 발달에 도움이 됩니다. 색칠놀이나 선 잇기를 통해 인어공주가 왕자님을 만나고 사랑에 빠지지만 결국 물거품이 되는 과정을 그림으로 표현하며 익힐 수 있습니다. 플레이북을 활용해서 다시 한 번 이야기를 떠올리며 반복하는 동안 어린이는 표현력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맥락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놀이를 하면서 이야기 전체를 이해할 수 있는 문해력 향상에 도움됩니다. 플레이북은 본격적인 책 읽기에 앞서 그림과 다양한 놀이로 책에 흥미를 갖게 할 뿐만 아니라 이후 책 읽기를 하면서 보다 깊은 이해력으로 독서를 할 수 있도록 징검다리 역할을 할 것입니다.